[Case Study ]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5.01.16| 파일형태 :
조회 6875 다운로드 17
자료요약
다음은 검색 서비스 영역 강화의 일환으로 신규 검색 서비스인 ‘바로이거’, ‘방금그곡’, ‘이미지검색’의 영상 캠페인을 집행했다. 다양한 소재 및 타깃팅 옵션 활용으로 성공적인 캠페인 목표를 달성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New GLA클래스’에 대한 특별 할부 금융 프로그램 출시 캠페인을 집행했다. 네트워크 매체 內 무분별한 노출 방지를 위해 매체별 적절할 타깃팅 설정으로 효율을 극대화했다.
목차
A . 다음 - 검색 서비스 캠페인
B . 벤츠 파이낸셜 - GLA 런칭 캠페인
검색 디지털 미디어 인터넷 모바일 동영상 유투브 타깃 이슈 카카오톡 런칭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