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블랙 에브리데이” 외 5개 캠페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1 pages| 2014.12.16|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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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옥션의 블랙 에브리데이 캠페인은 이슈화 및 주목도 확보를 위해 네이버 메인 롤링보드 상품을 5일간 진행하여 노출 주목도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
KBS N의 대국민 프로그램 기획안 공모 캠페인은 종합포털의 메인 지면들(네이버 타임보드, 롤링보드, 다음 초기배너, 브랜딩 스테이션)을 통해 광고 주목도 효과를 증가시켰다.
리바이스 웜진,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은 타겟 20~30대를 공략 가능한 매체 위주로 집행했으며 특히 모바일 매체에 비중을 높였다.
푸조 2008런칭 캠페인은 국내 매체 중 커버리지가 가장 우수한 종합포털 네이버 매체를 활용하여 커버리지를 극대화했다.
문명 온라인 2차 CBT 캠페인은 게임 Heavy User들을 중점적으로 확보하기 위하여 타겟 관심사 콘텐츠를 보유한 매체에 집중적으로 집행했다.
한화자산운용 캠페인은 네이버 브랜드 검색 및 인터웍스를 추가적으로 활용하여 타겟 커버리지를 극대화했다.
목차
1.옥션 “블랙 에브리데이”
2.KBS N “대국민 프로그램 기획안 공모”
3.리바이스 “웜진” & “BLACK FRI DAY”
4.푸조 2008 캠페인
5.문명 온라인 2차 CBT 캠페인
6.한화자산운용 캠페인
옥션 KBS N 리바이스 푸조 문명 한화 이슈화 주목도 네이버 롤링보드 배너광고 모바일 타겟 커버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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