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미디어 트렌드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9 pages| 2014.12.15| 파일형태 :
조회 7326 다운로드 51
자료요약
2015년, 디지털 폭발 시대를 맞아 디지털 라이프 시대가 본격화될 것이다. 본격적으로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일이 처리되는 모바일 시대가 열렸다. 메신저는 메신저 대표 플랫폼 ‘카카오 - 라인’ 을 중심으로, 전방위 생활플랫폼 서비스로 확장되고 있다. 디지털 기술의 발달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산업, 기술, 서비스 등에서 온?오프라인 경계는 허물어졌다.
목차
1.미디어환경
1)디지털 시장의 변화
2)이제는 정말 모바일 시대!
3)메신저, 생활플랫폼 서비스로!
4)무너진 온/오프라인 경계

2.콘텐츠
1)콘텐츠, 이제는 동영상 시대!
2)산업으로 성장하는 MCN
3)진화하는 네이티브 광고
4)브랜드 저널리즘 & 기업 콘텐츠

3.미디어 기술
1)실시간 광고 경매 RTB
2)간편 결제 시장의 ‘빅뱅’ 예고
3)커머스 시장의 화두 ‘옴니채널’
4)차세대 디바이스 웨어러블 상용화
미디어 콘텐츠 기술 동영상 저널리즘 네이티브 MCN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