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5 pages| 2014.10.16| 파일형태 :
조회 2583 다운로드 9
자료요약
CPI(Content Power Index)란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중 하나이다. CPI는 프로그램 관련 뉴스 구독자 수, 프로그램 관련 직접 검색자 수, 프로그램 관련 소셜미디어 버즈량 등의 실측데이터를 통해 도출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 헹동과 콘텐츠의 상관관계를 입증하고 효과적 광고의 집행을 위한 근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목차
1. 프로그램 관련 뉴스 구독자 수
2. 프로그램 관련 직접 검색자 수
3. 프로그램 관련 소셜미디어 버즈량
콘텐츠파워지수 CPI 뉴스구독 버즈 검색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