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CPI(Content Power Index)란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중 하나이다. CPI는 프로그램 관련 뉴스 구독자 수, 프로그램 관련 직접 검색자 수, 프로그램 관련 소셜미디어 버즈량 등의 실측데이터를 통해 도출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 헹동과 콘텐츠의 상관관계를 입증하고 효과적 광고의 집행을 위한 근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목차
1. 프로그램 관련 뉴스 구독자 수
2. 프로그램 관련 직접 검색자 수
3. 프로그램 관련 소셜미디어 버즈량
2. 프로그램 관련 직접 검색자 수
3. 프로그램 관련 소셜미디어 버즈량
콘텐츠파워지수
CPI
뉴스구독
버즈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