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국제 광고제 - New York Festivals 2014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46 pages| 2014.07.24| 파일형태 :
조회 2208 다운로드 4
자료요약
about NEWYORK FESTIVALS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로, 전 세계 28개국에 대표부가 있음 비방송 매체 분야의 두드러진 발전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 및 설립 매체와 경쟁부문이 다양한 특징이 있으며 매년 봄 뉴욕에서 개최 Grande / First / Second / Third 수여

AVANT-GARDE BRANDED ENTERTAINMENT CREATIVE MARKETING EFFECTIVENESS DESIGN DIGITAL DIRECT & COLLATERAL FILM INTEGRATED OUTDOOR PRINT PUBLIC & MEDIA RELATIONS PUBLIC SERVICE ANNOUNCEMENTS RADIO STUDENT
목차
A. DIGITAL WINNERS

● Grand Prize Award
1.TXTBKS *

● First Prize Award
1.7 DAYS OF RAIN *
2.BABY&ME
3.TELEKINETIC COFFEE SHOP SURPRISE
4.THE EPIC SPLIT *
5.THE NIKE SB APP
6.TXTBKS *

● Second Prize Award
1.MELBOURNE REMOTE CONTROL TOURIST *
2.PERRIER SECRET PLACE *
3.THE NIKE SB APP *
4.THE NIKE SB APP *
5.7 DAYS OF RAIN *
6.DEVIL BABY ATTACK
7.DUREXPERIMENT FUNDAWEAR
8.LOWE'S VINE FIX IN SIX INTEGRATED CAMPAIGN
9.PERRIER SECRET PLACE *

●Third Prize Award
1.ALL EYES ON S4 *
2.PERFECT PACE *
3.THE EPIC SPLIT *
4.#SCRIBEBILLBOARD
5.ALL EYES ON S4 *
6.ARE YOU KLAUS-HEIDI
7.AUDI TEST DRIVE CUBE
8.JACK DANIEL'S CHRISTMAS HUB
9.MANNEQUINS
10.MELBOURNE REMOTE CONTROL TOURIST *
11.MISSING CHILDREN
12.PERFECT PACE *

* 타 부문 및 카테고리 중복 수상
New York Festivals 2014 광고제 Grande First Second Third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