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1.CoB 개요 및 구성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2.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6월 Hot Contents
6월 CPI 상 순위 및 신규 콘텐츠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2.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6월 Hot Contents
6월 CPI 상 순위 및 신규 콘텐츠
목차
1.CoB 개요 및 구성
2.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6월 Hot Contents
4.6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5.6월 주간 Issue Ranking
6.6월 주간 Search Ranking
7.6월 주간 Buzz Ranking
8.CPI Insight
9.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_①대체 광고 상품
10.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_②Pre-roll 광고 상품
2.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6월 Hot Contents
4.6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5.6월 주간 Issue Ranking
6.6월 주간 Search Ranking
7.6월 주간 Buzz Ranking
8.CPI Insight
9.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_①대체 광고 상품
10.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_②Pre-roll 광고 상품
콘텐츠 파워 지수
CPI
CoB
파워
Ranking
소비자
마케팅. 광고
Pre-roll
스마트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