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 (CPI: Content Power Index)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5 pages| 2014.07.15| 파일형태 :
조회 3550 다운로드 2
자료요약
1.CoB 개요 및 구성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2.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6월 Hot Contents
6월 CPI 상 순위 및 신규 콘텐츠
목차
1.CoB 개요 및 구성

2.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6월 Hot Contents

4.6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5.6월 주간 Issue Ranking

6.6월 주간 Search Ranking

7.6월 주간 Buzz Ranking

8.CPI Insight

9.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_①대체 광고 상품

10.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_②Pre-roll 광고 상품
콘텐츠 파워 지수 CPI CoB 파워 Ranking 소비자 마케팅. 광고 Pre-roll 스마트 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