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온라인 동영상 광고 (1) 시청 횟수 급증
-컴스코어에 따르면, 지난 9월 미국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청 횟수는 229억 뷰를 달성함
-올해 1월(91억 뷰)보다 150% 이상 증가한 수치이며, 온라인 동영상 광고 소비는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됨
-컴스코어에 따르면, 지난 9월 미국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청 횟수는 229억 뷰를 달성함
-올해 1월(91억 뷰)보다 150% 이상 증가한 수치이며, 온라인 동영상 광고 소비는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됨
목차
미국 동영상 광고 시장 현황
-온라인 동영상 광고 (1) 시청 횟수 급증
-온라인 동영상 광고 (2) 도달률과 빈도
-온라인 동영상 광고 (3) 광고 노출 순위
-온라인 동영상 시장 현황
-온라인 동영상 광고 (1) 시청 횟수 급증
-온라인 동영상 광고 (2) 도달률과 빈도
-온라인 동영상 광고 (3) 광고 노출 순위
-온라인 동영상 시장 현황
미국
동영상
광고
시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