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4호 [Case Study ] 삼성전자 - 노출 카테고리별 맞춤 소재를 활용한 IPTV 캠페인 / 홈데이몰 - 특가 이벤트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 쿠쿠전자 - 네이버 콘텐츠 DA를 활용한 구매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18.09.10| 파일형태 :
조회 1914 다운로드 2
목차
1. ISSUE CHECK 
1-1. 가전 업종 온라인 구매 형태 
1-2. 가전 트렌드(1) - 환경가전의 고성장 
1-3. 가전 트렌드(2) - 멘즈테리어(mensterior)열풍 
2. CASE STUDY 
2-1. 삼성전자-노출카테고리별 맞춤소재를 활용한IPTV캠페인 
2-2. 홈데이몰-특가 이벤트페이지유입유도캠페인 
2-3. 쿠쿠전자-네이버콘텐츠DA를 활용한 구매유도캠페인 
케이스터디 가전제품 가전 트렌드 나스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