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해외통신원 연간활동보고서
한국옥외광고센터 | 한국옥외광고센터 | 238 pages| 2017.04.20|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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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옥외광고 해외통신원 연간활동보고서’는 한국옥외광고센터의 해외통신원이 해외 현지의 실용적 옥외광고 정책정보를 엮은 종합자료집입니다.
현재 옥외광고 해외통신원은 미국, 호주, 독일, 프랑스, 영국, 중국, 일본
총 7개 국가에서 활동하면서, 국가별로 옥외광고 최신 정책자료와 산업동향, 제도?사례 등을 수집?분석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 발간되는 『옥외광고 해외통신원 연간활동보고서 제3호』는
해외 옥외광고 정의 및 범위 규정, 최신 정책 동향, 옥외광고 선진국 교육사례 및 제도, 해외 주민참여형 경관개선사업?마을만들기 제도를 담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번호에는 해외통신원들이 직접 옥외광고 전시회를 탐방한 현장방문기 및 통계자료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번 호를 통해 옥외광고 관련 지자체 공무원, 산업계, 학계의 업무 활용도를 높이고 일반인들에게는 해외 옥외광고 이해의 훌륭한 지침서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목차
Mission 01 : 해외 옥외광고 정의 및 범위 규정
미 국
독일
프랑스
영국
일 본
중국
호주

Mission 02 : 해외 옥외광고 핫 이슈 및 주요 정책 동향
프랑스
미 국
호주
독일
일 본

Mission 03 : 해외 옥외광고 선진국 교육사례 및 제도
일 본
중 국
미국
독일

Mission 04 : 해외 주민참여형 경관개선사업·마을만들기 제도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Special Edition : 기획특집① 해외 옥외광고 통계 및 현황
독일
중국
기획특집② 해외통신원 방문기
영국
한국옥외광고센터 해외통신원 연간활동보고서 옥외광고 해외 통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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