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상반기 패션업종 광고비 및 시장 분석자료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70 pages| 2015.08.18| 파일형태 :
조회 4781 다운로드 19
자료요약
2015년도 상반기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약 191억 원으로 집계되었고,
2014년도 상반기 대비 2015년도 패션업종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규모는 약 99% 증가하였다.
 
2015년 상반기 패션업종 모바일 광고 집행 금액은 약 19억 원으로 집계되었고,
2014년 상반기 대비 2015년 상반기 패션업종의 전체 모바일 광고 집행 규모는 약 9% 증가한 추이를 보인다.
목차
2015년 상반기 패션업종 Trend & Issue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1) 2015년 상반기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2)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카테고리 별)
3)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광고주 별)
4)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브랜드 별)
5)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매체 별)
6)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월 별)
 
패션업종 모바일 광고집행 분석
1) 2015년 상반기 패션업종 모바일 광고 집행 분석
2) 패션업종 모바일 광고집행 분석 (카테고리 별)
3) 패션업종 모바일 광고집행 분석 (광고주 별)
4) 패션업종 모바일 광고집행 분석 (브랜드 별)
 
2015년 하반기 패션업종 전망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1) 의류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2) 스포츠브랜드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3) 아웃도어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4) SPA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5) 명품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6) 잡화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Appendix - 아웃도어·스포츠브랜드 이색 마케팅
패션 온라인광고 모바일광고 의류 스포츠브랜드 아웃도어 SPA 명품 잡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