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길어야 3개월이던 모바일게임, 지속적인 개발 및 업데이트로 2~3년차 모바일 게임 수가 증가하였다.
기존 재미와 성공에 초점을 둔 PC게임광고와는 차별화, 게임의 디자인,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광고 전략인 모바일 게임 광고가 대세이다.
2015년 상반기 국내 대형 게임사들이 매출 안정화를 위해 중국 게임을 들여와 출시하는 현상이 두드러졌다.
기존 재미와 성공에 초점을 둔 PC게임광고와는 차별화, 게임의 디자인,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광고 전략인 모바일 게임 광고가 대세이다.
2015년 상반기 국내 대형 게임사들이 매출 안정화를 위해 중국 게임을 들여와 출시하는 현상이 두드러졌다.
목차
- 2015년도 상반기 게임 시장 이슈
- 2015년도 상반기 PC 게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5년도 상반기 모바일 게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5년도 상반기 게임 이용자 분석
- 2015년도 하반기 게임 시장 전망
- 2015년도 상반기 PC 게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5년도 상반기 모바일 게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5년도 상반기 게임 이용자 분석
- 2015년도 하반기 게임 시장 전망
모바일
게임
광고
글로벌
온라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