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상반기 게임 업종 온라인 & 모바일 광고 집행 분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48 pages| 2015.08.18| 파일형태 :
조회 2157 다운로드 4
자료요약
길어야 3개월이던 모바일게임, 지속적인 개발 및 업데이트로 2~3년차 모바일 게임 수가 증가하였다.
기존 재미와 성공에 초점을 둔 PC게임광고와는 차별화, 게임의 디자인,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광고 전략인 모바일 게임 광고가 대세이다.
2015년 상반기 국내 대형 게임사들이 매출 안정화를 위해 중국 게임을 들여와 출시하는 현상이 두드러졌다.
목차
- 2015년도 상반기 게임 시장 이슈
 
- 2015년도 상반기 PC 게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5년도 상반기 모바일 게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5년도 상반기 게임 이용자 분석
 
- 2015년도 하반기 게임 시장 전망
모바일 게임 광고 글로벌 온라인 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