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15년 초 1,100만 가입가구를 달성하였으며, 올해 말 1,300만에 가까운 가입가구가 IPTV를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5년 IPTV 광고시장은 900억~950억 규모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년 대비 43%~51% 성장)
VOD 확산으로 영화, TV 시청 패턴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VOD 사업자의 매출도 빠르게 성장 중이다.
2015년 IPTV 광고시장은 900억~950억 규모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년 대비 43%~51% 성장)
VOD 확산으로 영화, TV 시청 패턴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VOD 사업자의 매출도 빠르게 성장 중이다.
목차
PART 1.
IPTV 가입가구 현황
1. 연도별 IPTV 가입가구 성장 추이
2. IPTV 가입가구 주요 이슈 : 유료방송 합산 규제
PART 2.
IPTV 광고시장 현황
1. 2015년 IPTV 광고시장 규모
2. 2015년 상반기 IPTV 광고시장 현황
3. IPTV 광고 성공 사례 - 요기요
PART 3.
IPTV 서비스 주요 이슈
1. 2015년, VOD 전성시대
2. 지상파 VOD 이용현황 및 요금인상
3. IPTV 사업자의 변화
IPTV 가입가구 현황
1. 연도별 IPTV 가입가구 성장 추이
2. IPTV 가입가구 주요 이슈 : 유료방송 합산 규제
PART 2.
IPTV 광고시장 현황
1. 2015년 IPTV 광고시장 규모
2. 2015년 상반기 IPTV 광고시장 현황
3. IPTV 광고 성공 사례 - 요기요
PART 3.
IPTV 서비스 주요 이슈
1. 2015년, VOD 전성시대
2. 지상파 VOD 이용현황 및 요금인상
3. IPTV 사업자의 변화
IPTV
V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