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개별 자유 여행이 증가함에 따라 여행 관련 콘텐츠 소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였다.
여행을 계획하는 과정부터 여행을 완료할 때까지 PC는 이용자의 정보 획득에 가장 중요한 디바이스이다.
2014년 디지털 여행 시장에서 PC 점유율은 94%, 모바일 점유율은 6% 수준이다.
여행 업종의 디지털 광고비는 2015년 48억 6천 달러 규모로 지속적으로 성장, 2019년 72억 7천 달러 규모를 이룰 것으로 예측되었다.
여행을 계획하는 과정부터 여행을 완료할 때까지 PC는 이용자의 정보 획득에 가장 중요한 디바이스이다.
2014년 디지털 여행 시장에서 PC 점유율은 94%, 모바일 점유율은 6% 수준이다.
여행 업종의 디지털 광고비는 2015년 48억 6천 달러 규모로 지속적으로 성장, 2019년 72억 7천 달러 규모를 이룰 것으로 예측되었다.
목차
A.여행 콘텐츠 이용 행태
B.여행 단계별 이용 디바이스
C.디지털 여행 시장 내 모바일의 가능성
D.여행 업종의 디지털 광고비
B.여행 단계별 이용 디바이스
C.디지털 여행 시장 내 모바일의 가능성
D.여행 업종의 디지털 광고비
여행
디지컬
모바일
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