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일반적으로 한번의 방문으로 원하는 형태의 고객 반응을 이끌어 내기엔 어려움이 많다.
고강고의 타겟팅 기법이 고도화 되면서, 보다 효과적인 고객 전환을 위한 리타겟팅 방법이 확장 되었다.
광고의 목적에 따라, 디바이스 및 광고 타입의 선택이 가능하며, 타겟팅 옵션도 더욱 세분화된 형태로 발전되고 있다.
고강고의 타겟팅 기법이 고도화 되면서, 보다 효과적인 고객 전환을 위한 리타겟팅 방법이 확장 되었다.
광고의 목적에 따라, 디바이스 및 광고 타입의 선택이 가능하며, 타겟팅 옵션도 더욱 세분화된 형태로 발전되고 있다.
목차
<리타겟팅 광고>
- 웹사이트 방문과 고객의 전환
- 고객 전환을 높일 수 있는 방법 - 리타겟팅 광고!
- 디바이스와 노출형태, 타겟팅 옵션
- 리타겟팅 광고의 효과
<주요 매체별 특징>
- 리타게팅 광고가 가능한 주요 매체
① MAN AD-TARGET
② 크리테오
③ 인모비
④ GDN (Google Display Network)
- 웹사이트 방문과 고객의 전환
- 고객 전환을 높일 수 있는 방법 - 리타겟팅 광고!
- 디바이스와 노출형태, 타겟팅 옵션
- 리타겟팅 광고의 효과
<주요 매체별 특징>
- 리타게팅 광고가 가능한 주요 매체
① MAN AD-TARGET
② 크리테오
③ 인모비
④ GDN (Google Display Ne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