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Trend]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8 pages| 2015.03.27| 파일형태 :
조회 3520 다운로드 6
자료요약
A.1월 광고비 현황 : 전체
-2015년 1월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약 506.1억 원으로 집계
-전월(2014년 12월, 637.9억 원) 대비 20.7% 감소, ?년 동기(2014년 1월, 568.9억 원) 대비 11.1% 감소

B.1월 광고비 현황 : 업종

-Top3 업종은 순위 변동 없으나, ?월 대비 광고비 평균 약 20% 감소
-제약 및 의료 업종은 병원(성형외과, 안과, 치과 등) 광고주 집행량 증가로 광고비 42% 증가하며 순위 상승
-화장품 및 보건용품 업종은 한국피앤지(SK2피테라, 팬틴), 스킨푸드 등 광고주의 집행량 확대로 광고비 증가, 새롭게 순위권 진입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A.1월 광고비 현황
B.온라인 매체 동향
C.1월 트래픽 동향
D.신규매체 & 신규상품

월간 광고비 현황
A.1월 광고비 현황 - 전체
B.1월 광고비 현황 - 업종
C.1월 광고비 현황 - 광고주
D.1월 광고비 현황 - 매체

월간 트래픽 동향
A.1월 트래픽 동향 - 초기 페이지 top5
B.1월 트래픽 동향 - 검색 섹션 top5
C.1월 트래픽 동향 - 뉴스 섹션 top4
D.1월 트래픽 동향 - 사 사이트 top5

신규매체 & 신규상품
A. 다음카카오 - 더 드림(the Dream) 패키지
B. 네이버 - 2015 Spring LOL + 스타2 중계 스폰서십
C. 아프리카TV - 2015 LOL 월드챔피언십 패키지
D. 판도라TV - 프리즘(Prism) 리뉴얼
광고비 온라인 트래픽 다음카카오 더 드림 네이버 프리즘 리뉴얼 아프리카 TV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