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Trend] 글로벌 광고 시장 주요 이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6 pages| 2014.12.23| 파일형태 :
조회 4974 다운로드 11
자료요약
미국의 디지털 동영상 광고비는 2014년 56%의 높은 성장율 보이고 있으며, 이후 성장세가 완화되나 지속적인 두 자리 수의 성장세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페이스북은 전체 SNS나 동영상/엔터테인먼트 매체와 비교할 때 시간 점유율 대비 광고비 점유율이 월등히 높게 나타났다. 2015년 모바일의 Programmatic AD 광고비가 데스트탑과 랩탑을 추월했으며 2016년에는 69.3%까지 모바일 비중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목차
A.유튜브 동영상 광고비 현황
B.페이스북, 이용시간 대비 높은 광고비 점유율
C.Programmatic AD 광고비 현황

유튜브 디지털 동영상 광고비 페이스북 SNS 콘텐츠 점유율 Programmatic AD 모바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