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15년에는 모바일 커머스 시장 성장에 따른 결제 시장의 춘추전국시대가 전망된다. 또한 데이터 분석기술이 보편화될 것으로 보인다. 사물인터넷은 플랫폼화될 것이며 스마트폰 보급을 통해 시장에 대한 관심은 극대화될 것이다. 다양한 기술 기반의 서비스와 콘텐츠 프로바이더의 결합을 통해 모바일 위치 서비스 콘텐츠 활용 영역은 넓어질 것이다.
목차
1.2014 모바일 광고 트렌드 이슈
1)모바일 게임 마케팅! 매체 다양화
2)모바일 광고 구매 및 판매방식 진화
3)네이티브 광고 시장 관심 증가
4)모바일 광고의 뜨거운 감자: 모바일 동영상
5)모바일 분석 솔루션 춘추전국시대
2.2014 모바일 트렌드 전망
1)모바일 간편 결제 시장 활성화
2)데이터 분석 기술 보편화
3)IOT 사물인터넷 플랫폼化 및 경쟁 대두
4)위치 서비스 콘텐츠 활용 분야 확장
1)모바일 게임 마케팅! 매체 다양화
2)모바일 광고 구매 및 판매방식 진화
3)네이티브 광고 시장 관심 증가
4)모바일 광고의 뜨거운 감자: 모바일 동영상
5)모바일 분석 솔루션 춘추전국시대
2.2014 모바일 트렌드 전망
1)모바일 간편 결제 시장 활성화
2)데이터 분석 기술 보편화
3)IOT 사물인터넷 플랫폼化 및 경쟁 대두
4)위치 서비스 콘텐츠 활용 분야 확장
모바일
콘텐츠
게임
미디어
IOT
사물인터넷
데이터
네이티브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