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속 네이티브 광고를 찾아라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5 pages| 2014.12.04| 파일형태 :
조회 3945 다운로드 7
자료요약
네이티브광고란 매체 콘텐츠 및 서비스와 유사하게 제작된 광고를 말한다. 사용자의 사용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콘텐츠형 광고이다. 네이티브광고는 콘텐츠를 매개로 이용자와 상호작용을 하며 브랜드 친밀도 및 제품 구매의향을 증가시킨다. 이용자의 특성에 근거한 선택적 노출이 이루어진다. 따라서 향후 네이티브 광고시장의 폭발적 성장이 기대된다.
목차
- 네이티브 광고란
- 이밥차 네이티브 상품 소개 및 사례
- 디스패치 네이티브 상품 소개 및 사례
- 언더케이지 네이티브 상품 소개
네이티브광고 사례 이밥차 디스패치 언더케이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