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CJ E&M]2014, CJ E&M 디지털 스튜디오의 탄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7 pages| 2014.10.16| 파일형태 :
조회 7579 다운로드 20
자료요약
콘텐츠가 마케팅의 중심 가치로 전환되고 있다. 강력한 콘텐츠의 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웰메이드 콘텐츠 전성시대! 멀티스크린을 통한 콘텐츠 소비 채널의 확장과 함께 유연한 대응 역량이 필요하다.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콘텐츠 확장 플랫폼을 구축시키고 국내 뿐 아니라 미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360도 마케팅이 트랜드이다. 국내 최초 CJ E&M이 시작하는 광고주 맞춤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한다.
목차
1.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2. CJ E&M 제작 및 유통 역량
3. 콘텐츠 제작 유형
디지털스튜디오 콘텐츠 플랫폼 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