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08.11.17| 파일형태 :
조회 4030 다운로드 6
자료요약
Case 1 : 농심 - 건면 런칭 캠페인

- 온라인 매체 위주로 신제품 런칭 및 브랜딩 제고


Case 2 : KTF SHOW - 서태지폰

- 효과적인 제품 런칭을 위해 빅 포털 고정 상품 및 브랜드 검색 진행으로
시너지 효과 달성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케이스스터디 농심 건면 온라인매체 신제품런칭 브랜딩 SHOW KT 서태지폰 포털사이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