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Internet : A . 헤라옴므 - 에센스 인 스킨 B . 오프로드 - 1, 2차 바이럴 캠페인/OOH : A . 편강한의원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14.08.19|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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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헤라옴므는 캠페인 타킷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매체 선정으로 효과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오프로드는 동영상 매체를 적극 활용하여 재미있는 광고 소재를 효과적으로 바이럴시켰습니다.
편강한의원은 젊은층을 타깃으로 지하철 열차내 광고를 집행했으며, 웹툰을 활용한 광고 소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켰습니다.
목차
Internet : A . 헤라옴므 - 에센스 인 스킨
B . 오프로드 - 1, 2차 바이럴 캠페인
OOH : A . 편강한의원
인터넷 OOH 헤라옴므 오프로드 편강한의원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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