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Trend] 디지털 광고 트렌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14.07.24| 파일형태 :
조회 2407 다운로드 18
자료요약
A.디지털 광고 트렌드 (1) 동영상 광고와 IAB Rising Stars
최근 미국에서 각광 받는 광고 형태는 동영상과 IAB’s Rising Stars(미국 인터넷 광고협회에서 정한 주목할 만한 광고 컨셉)
미국의 유형별 DA 광고비를 살펴보면, 동영상 광고의 점유율은 지속적 증가하여 2018년에는 약 30%의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됨
IAB’s Rising Stars 광고 유형들은 기본적인 스탠다드 배너광고 대비 브랜드 상기도 및 메시지 상기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남 특히, Billboard 광고 형태는 타 배너광고 대비 가장 높은 비보조 상기도를 보임

B.디지털 광고 트렌드 (2) 네이티브 광고의 성장
미국의 소셜 미디어 네이티브 광고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2017년 50억 달러(한화 약 5조) 규모 예상
네이티브 광고 시청 후 해당 제품의 구매 의향은 일반 배너 광고 대비 18%p 높은 52%를 보이고 있으며, 선호도 역시 높게 나타남
기업들이 가장 많이 쓰는 네이티브 광고 플랫폼은 페이스북의 스폰서스토리로 72%의 활용도 보임
목차
글로벌 트렌드
A.디지털 광고 트렌드 (1) 동영상 광고와 IAB Rising Stars
B.디지털 광고 트렌드 (2) 네이티브 광고의 성장
C.디지털 광고 트렌드 (3) Programmatic Media Buying System
D.디지털 광고 트렌드 (4) 위치 기반 데이터
E.Appendix
디지털광고 동영상 IAB Rising Stars 네이티브광고 Programmatic Media Buying System 위치기반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