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상반기 모바일 광고 트렌드 조사 및 전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6 pages| 2014.07.15| 파일형태 :
조회 2832 다운로드 7
자료요약
1. 플랫폼 포털화의 중심 '다음카카오' 출범
모바일 플랫폼의 포털화 신호탄! '다음 카카오 합병'
해외 대비 작은 국내 콘텐츠 시장에서 컨텐츠 Provider의 역할을 하던 카카오톡
온라인 포털과 합병을 통한 서비스의 대형 플랫폼화 구축

2. 모바일 분석 툴 시장 가속화
모바일 광고 분석 테이터화 : 트래킹 솔루션 시장 가속화
국내 모바일 광고 및 시장 성장에 따라 해외 기업의 국내 진출
더불어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사업자의 시장 진출 및 광고주 관심 및 니즈 증가
목차
2014 상반기 모바일 광고 트렌드 이슈
1. 플랫폼 포털화의 중심 '다음카카오' 출범
2. 모바일 분석 툴 시장 가속화
3. 모바일 동영상 시장 성장에 따른 광고 상품 대두

2014 하반기 모바일 광고 예상 트렌드
1. 새로운 광고 상품의 대두 : 네이티브 애드
2. SNS 성장에 따른 광고 활용 영역의 확대
3. 모바일광고 구매 및 판매방식의 진화
4. 모바일광고 상품 및 분석솔루션 고도화

2014 모바일 광고 국내외 사례
1. KANU
2. STARBUCKS
3. NIVEA
4. THE LOUNGE HAIR SALON
5. Chipotle
6. McDonald's
7. FUNDACAO PRO-SANGUE
8. NAR MOBILE
모바일 모바일광고 스마트폰 카카오 다음 모바일분석툴 동영상 네이티브애드 SNS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