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Target Insight 30대 소비자 분석자료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8 pages| 2014.07.15| 파일형태 :
조회 10417 다운로드 42
자료요약
1. 30대 라이프스타일
다양한 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를 하는 현명한 멀티 채널쇼퍼
관광을 위한 해외여행을 즐기고, 활동적인 레저시설에 대한 수요가 높음
가사일이 많은 편이며, 여행과 문화생활을 즐김
연금을 통한 노후대비에 가장 적극적

2. 소비성향
다양한 쇼핑채널을 통해 소비를 하는 현명한 멀티 채널쇼퍼 10명 중 7명이 월 평균 6~7만원을 인터넷 쇼핑에 지출 인터넷 쇼핑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사용하여, 높은 구매력을 보임 광고를 바라보는 관점에 있어 남성은 재미있는 광고, 여성은 제품의 이미지를 강조한 광고를 선호 모바일 광고는 검색광고와 모바일웹을 통한 DA광고를 많이 접하고 있음
목차
- 라이프스타일
- 소비성향
- 미디어 이용현황
- 타겟 마케팅 사례
30대 소비자 분석 라이프스타일 소비성향 미디어이용현황 타켓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