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1. 30대 라이프스타일
다양한 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를 하는 현명한 멀티 채널쇼퍼
관광을 위한 해외여행을 즐기고, 활동적인 레저시설에 대한 수요가 높음
가사일이 많은 편이며, 여행과 문화생활을 즐김
연금을 통한 노후대비에 가장 적극적
음
2. 소비성향
다양한 쇼핑채널을 통해 소비를 하는 현명한 멀티 채널쇼퍼 10명 중 7명이 월 평균 6~7만원을 인터넷 쇼핑에 지출 인터넷 쇼핑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사용하여, 높은 구매력을 보임 광고를 바라보는 관점에 있어 남성은 재미있는 광고, 여성은 제품의 이미지를 강조한 광고를 선호 모바일 광고는 검색광고와 모바일웹을 통한 DA광고를 많이 접하고 있음
다양한 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를 하는 현명한 멀티 채널쇼퍼
관광을 위한 해외여행을 즐기고, 활동적인 레저시설에 대한 수요가 높음
가사일이 많은 편이며, 여행과 문화생활을 즐김
연금을 통한 노후대비에 가장 적극적
음
2. 소비성향
다양한 쇼핑채널을 통해 소비를 하는 현명한 멀티 채널쇼퍼 10명 중 7명이 월 평균 6~7만원을 인터넷 쇼핑에 지출 인터넷 쇼핑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사용하여, 높은 구매력을 보임 광고를 바라보는 관점에 있어 남성은 재미있는 광고, 여성은 제품의 이미지를 강조한 광고를 선호 모바일 광고는 검색광고와 모바일웹을 통한 DA광고를 많이 접하고 있음
목차
- 라이프스타일
- 소비성향
- 미디어 이용현황
- 타겟 마케팅 사례
- 소비성향
- 미디어 이용현황
- 타겟 마케팅 사례
30대
소비자 분석
라이프스타일
소비성향
미디어이용현황
타켓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