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Target Insight 20대 소비자 분석자료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9 pages| 2014.07.15| 파일형태 :
조회 17523 다운로드 59
자료요약
1. 20대 라이프스타일

주로 휴일에는 친구들을 만나거나 집에서 쉬는 편 취미로는 남성은 컴퓨터를 하거나 운동을 하고, 여성은 영화관람, 음악감상 등 문화생활을 즐김 취업과 학업문제가 고민거리이며, 세계화에 맞춰 자란 세대답게 외국에서의 경험을 원함

2. 소비성향

세일을 기다리는 등 현명한 소비자의 모습이지만, 외모에 민감하여 외모를 가꾸기 위한 소비에는 적극적 10명 중 8명이 월 평균 5~6만원을 인터넷 쇼핑에 지출, 외모를 가꾸거나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한 소비가 많은 편 광고에 대한 반응이 높은 세대로 제품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에 반응
목차
- 라이프스타일
- 소비성향
- 미디어 이용현황
- 타겟 마케팅 사례
20대 소비자 분석 라이프스타일 소비성향 미디어이용현황 타켓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