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Trend] 미디어 동향 및 신규 광고 상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31 pages| 2014.02.14| 파일형태 :
조회 3726 다운로드 13
자료요약
A. 12월 광고비 현황 : 전체

- 2013년 12월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약 663억 원으로 집계
- 전월(11월, 609억 원) 대비 8.8% 큰 폭 상승했으며, 전년 동기(2012년 12월, 661억 원) 대비 0.3% 증가
- 광고 성수기인 연말을 앞두고 기업들의 광고 집행이 증가하면서 전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회복

B. 12월 광고비 현황 : 업종

- Top10 업종 목록은 변화 없이 순위만 변동, 유통 업종은 전달 대비 광고비 소폭 감소했으나 1위 유지
- 교육 및 복지후생 업종은 입시 시즌을 맞아 고려사이버대, 서울디지털대, 서울사이버대 등 광고 집행 증가로 광고비 296% 급증
- 컴퓨터 및 정보통신(넥슨, EBS 등), 관공서 및 단체(월드비전 등), 제약 및 의료 (안과, 성형외과 등) 업종도 광고비 증가하며 순위 상승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12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12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12월 광고비 현황 온라인 매체 동향 12월 나스미디어 미디어 동향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