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는 진화한다 - 래미안 광고로 본 아파트 브랜드 전략의 전개 -
자료요약
세상의 모든 것이 브랜드로 다시 만들어지고 있다. 먹는 것, 입는 것, 우리의 이름까지도 브랜드로 만들어지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트렌드는 우리가 사는 곳에도 예외는 아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어디에 사세요?” “래미안, 자이, e-편한세상, 푸르지오...에 삽
니다.”
니다.”
목차
1. 아파트 브랜드의 탄생
1) 아파트 브랜드의 역사와 의미
2. 아파트 브랜드의 포지셔닝
3. 래미안 - 파워브랜드의 탄생
1) 래미안의 탄생 - 2000년 상반기“참을 수 없는 기쁨”편
2) 래미안의 성장 - 2000년 하반기“케네디”편
3) 래미안의 실체 만들기 - 2001년“이퀄라이저”편
4) 소비자의 자부심이 된 래미안 - 2002년“오페라”편 & “갤러리”편
5) 래미안 브랜드의 개념 확장 - 2003년“물고기”편 & 2004년“건강한 아침”편
6) 다시 Turning Point를 향하여 - 2005년“래미안U플랜”
4.아파트는 진화한다
1) 아파트 브랜드의 역사와 의미
2. 아파트 브랜드의 포지셔닝
3. 래미안 - 파워브랜드의 탄생
1) 래미안의 탄생 - 2000년 상반기“참을 수 없는 기쁨”편
2) 래미안의 성장 - 2000년 하반기“케네디”편
3) 래미안의 실체 만들기 - 2001년“이퀄라이저”편
4) 소비자의 자부심이 된 래미안 - 2002년“오페라”편 & “갤러리”편
5) 래미안 브랜드의 개념 확장 - 2003년“물고기”편 & 2004년“건강한 아침”편
6) 다시 Turning Point를 향하여 - 2005년“래미안U플랜”
4.아파트는 진화한다
소비자가좋아하는브랜그
광고캠페인
브랜드
대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가치
유비쿼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