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zzo S.T.P - Success] 스카이 베가 LTE “Vega Culture Projcet #2” 캠페인 성공 사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5 pages| 2011.12.22| 파일형태 :
조회 5289 다운로드 41
자료요약
1. Client & Campaign 스카이 베가 LTE ?Vega Culture Project #2? 캠페인
2. Campaign period 1차 : 2011년 11월 24일 ~ 11월 30일 / 2차 : 2011년 12월 8일 ~ 12월 15일
3. Target 최신 스마트폰 구매 욕구가 높은 트랜드 주도 세대 (20~35세 남녀)
4. AD Objective 스카이 베가 컬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베가 LTE 신규 모델로 선정된
울랄라세션의 단독 콘서트 진행 홍보를 위한 캠페인 진행
5. Media List 1차 : 네이버, 네이트, 세티즌, 모비고
2차 : 네이버, 네이트, 다음, 구글, 곰TV, 방송3사 VOD
목차
01. 캠페인 브리프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베가 SKY 스마트폰 LTE 홍보 온라인 방송사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