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6호 [2020년 6월] 학부모 공략 캠페인 성공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20.06.24| 파일형태 :
조회 1576 다운로드 1
목차
ISSUE CHECK
· 학부모 타깃의 주 검색 채널 및 이용 SNS-네이버 및 밴드 이용률 높음
· 학부모 타깃의 관심사 및 모바일 앱 이용-자녀 양육에 높은 관심 보유
 
CASE STUDY
· 광고주A - 온라인 개학 기간, IT제품 구매페이지 유입 극대화를 위한 기획전 캠페인
· 광고주B - 초·중학생 대상, IT 소프트웨어 교육 독려를 위한 학부모 타깃 캠페인
나스미디어 캠페인 학부모 네이버 밴드 IT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