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6호 [2020년 6월] MEDIA AD ISSUE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20.06.24| 파일형태 :
조회 101 다운로드 0
목차
MEDIA AD ISSUE
· 네이버, PC다크모드 전환 기능 추가에 따른 광고 노출 변동
· 구글, 디스플레이 디스커버리 광고상품 Full Launch
· 카카오게임즈, 실시간 참여형 서비스 '프렌즈타임 시즌2'오픈
· 비즈보드, 카카오톡 커머스 플랫폼 랜딩 활용 증가
나스미디어 미디어 네이버 PC다크모드 카카오게임즈 비즈보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