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라이프 스타일
1-1. 관심사
1-2. 여가활동
1-3. 소비활동
1-4. 선호광고
2. 미디어 이용 행태
2-1. 디지털 매체 이용 행태
2-2. 온라이 실시간(Live) 방송 이용 행태
2-3. 1인 미디어 / 브랜디드 콘텐츠 관련 인식
2-4. 광고 회피 관련 인식
2-5. 스마트 스피커 이용 행태
3.타겟 마케팅 사례
1-1. 관심사
1-2. 여가활동
1-3. 소비활동
1-4. 선호광고
2. 미디어 이용 행태
2-1. 디지털 매체 이용 행태
2-2. 온라이 실시간(Live) 방송 이용 행태
2-3. 1인 미디어 / 브랜디드 콘텐츠 관련 인식
2-4. 광고 회피 관련 인식
2-5. 스마트 스피커 이용 행태
3.타겟 마케팅 사례
미디어
실시간
1인방송
콘텐츠
디지털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