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1. 광고 수용자 인식 조사
- 메시지 전달력, 프리롤 광고와 네이티브 광고 유사
- 광고 기억력/관심도, 프리롤 광고보다는 네이티브 광고
- 네이티브 광고의 차별적 강점은 공유/구매의향
2. 광고 업계종사자 인식 조사
- 앞으로 더 많은 성장이 기대되는 네이티브 광고 시장
- 지금까지는 기사형, 앞으로는 SNS 피드형
- 뛰어난 주목도와 자발적 바이럴 효과로 집행만족도 높음
- 프리롤 광고 대비 네이티브 광고의 강점은 낮은 거부감
- 메시지 전달력, 프리롤 광고와 네이티브 광고 유사
- 광고 기억력/관심도, 프리롤 광고보다는 네이티브 광고
- 네이티브 광고의 차별적 강점은 공유/구매의향
2. 광고 업계종사자 인식 조사
- 앞으로 더 많은 성장이 기대되는 네이티브 광고 시장
- 지금까지는 기사형, 앞으로는 SNS 피드형
- 뛰어난 주목도와 자발적 바이럴 효과로 집행만족도 높음
- 프리롤 광고 대비 네이티브 광고의 강점은 낮은 거부감
목차
1. 광고 수용자 인식 조사
2. 광고 업계종사자 인식 조사
2. 광고 업계종사자 인식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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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티브애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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