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Trend] 쇼핑 품는 유튜브 광고, 동영상 품는 페이스북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5 pages| 2015.12.30| 파일형태 :
조회 3702 다운로드 5
자료요약
유튜브는 지난 해 상품 비디오 시청이 40% 증가, 쇼핑을 위한 탐색과 후기를 찾는 플랫폼으로 진화하였다.

페이스북은 이용자가 동영상을 발견하고, 감상하고, 공유하는 경험을 유기적이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여러 기능들을 테스트 중
목차
A.유튜브 _ 쇼핑 광고 테스트

B.페이스북 _ 새로운 동영상 기능 테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쇼핑광고 동영상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