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유튜브는 지난 해 상품 비디오 시청이 40% 증가, 쇼핑을 위한 탐색과 후기를 찾는 플랫폼으로 진화하였다.
페이스북은 이용자가 동영상을 발견하고, 감상하고, 공유하는 경험을 유기적이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여러 기능들을 테스트 중
페이스북은 이용자가 동영상을 발견하고, 감상하고, 공유하는 경험을 유기적이고 편리하게 하기 위한 여러 기능들을 테스트 중
목차
A.유튜브 _ 쇼핑 광고 테스트
B.페이스북 _ 새로운 동영상 기능 테스트
B.페이스북 _ 새로운 동영상 기능 테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쇼핑광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