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올해 디지털카메라 시장은 축소될 것으로 전망되었다. 이는 상위 업체 영향이 크다.
작지만 강한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이 60%대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카메라 업종은 2015년 상반기 약 14.6억 원의 온라인 광고비를 지출하였다.
작지만 강한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이 60%대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카메라 업종은 2015년 상반기 약 14.6억 원의 온라인 광고비를 지출하였다.
목차
Ⅰ. 디지털 카메라 업종 시장 트렌드 분석
1. 2015년 상반기 디지털 카메라 시장 트렌드 및 이슈
2. 2015년 상반기 디지털 카메라 제조사별 트렌드 및 이슈
Ⅱ. 경쟁사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1. 2015년 상반기 경쟁사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2. 2015년 상반기 브랜드 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3. 2015년 상반기 경쟁사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1. 2015년 상반기 디지털 카메라 시장 트렌드 및 이슈
2. 2015년 상반기 디지털 카메라 제조사별 트렌드 및 이슈
Ⅱ. 경쟁사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1. 2015년 상반기 경쟁사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2. 2015년 상반기 브랜드 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3. 2015년 상반기 경쟁사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디지털카메라
온라인광고
미러리스
니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