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Target 분석 - 20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9 pages| 2015.06.17| 파일형태 :
조회 4280 다운로드 20
자료요약
한국의 20대는 진학, 취업, 결혼 등을 통해 사회적 지위를 획득해 가는 시기이다.
 
20대의 주요 관심사는 청년층의 취업난이 반영된 ‘스펙 만들기’와 ‘취업/이직’이다.
 
경기 침체와 미래에 대한 낮은 기대감으로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나 특별한 경험을 위해서만 지갑을 여는 유연한 소비 패턴이 확산되고있다.
목차
1. 20대를 이해하는 사회 통계
 
2. 20대를 이해하는 키워드
 
3. 20대의 미디어 이용 행태
2015 20대 사회통계 키워드 미디어 이용 행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