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Trend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6 pages| 2015.05.26| 파일형태 :
조회 2228 다운로드 5
자료요약
A.미국 모바일 광고비 현황
미국의 모바일 광고비가 2016년 약 405억 달러(한화 약 44조)를 보이며 처음으로 데스크탑 광고비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B.페이스북 광고 타입별 CTR
페이스북의 광고 타입별 평균 ctr은 동영상 광고가 가장 높았으며, 2014년 4분기에는 약 2.13%를 기록하였다.

C.인스타그램 유저 현황
최근 인스타그램의 이용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2014년부터 트위터를 제치고 미국 내 주요 sns 중 2번째로 많은 유저수를 보유하게 되었다.
목차
A.미국 모바일 광고비 현황

B.페이스북 광고 타입별 CTR

C.인스타그램 유저 현황
미국 모바일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그램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