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A. 벨포트 - 더 맑음 콘서트 캠페인
sns를 활용한 성공적인 캠페인 운영으로 바이럴 확산을 유도, 타깃팅이 가능한 매체를 적극 활용하여 타깃 도달률을 극대화 시켰다.
B. 문정아 중국어 연구소 전현무 캠페인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구매 유도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빅포털 타깃팅 상품 활용으로 성공적인 유입률 및 전환률을 달성하였다.
A. KRT여행사
타깃 주 이용 콘텐츠 카테고리 중심으로 캠페인을 운영하였다.
IPTV 솔루션을 활용한 캠페인 운영으로 효율을 극대화시켰다.
sns를 활용한 성공적인 캠페인 운영으로 바이럴 확산을 유도, 타깃팅이 가능한 매체를 적극 활용하여 타깃 도달률을 극대화 시켰다.
B. 문정아 중국어 연구소 전현무 캠페인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구매 유도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빅포털 타깃팅 상품 활용으로 성공적인 유입률 및 전환률을 달성하였다.
A. KRT여행사
타깃 주 이용 콘텐츠 카테고리 중심으로 캠페인을 운영하였다.
IPTV 솔루션을 활용한 캠페인 운영으로 효율을 극대화시켰다.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
A . 벨포트 - 더 맑음 콘서트 캠페인
B . 문정아 중국어 연구소 - 전현무 캠페인
IPTV
A . KRT여행사
Internet
A . 벨포트 - 더 맑음 콘서트 캠페인
B . 문정아 중국어 연구소 - 전현무 캠페인
IPTV
A . KRT여행사
디지털
미디어
광고
인터넷
벨포트
문정아
IPTV
K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