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이달의 크리에이티브 - 이베이코리아- G마켓 (띠배너)
매일 할인 상품을 주제로 소재 변경하며, AD-TARGET 적용으로 기존 대비 높은 광고 효과를 유도했다.
이달의 크리에이티브 - CJ올리브네트웍스-CJ올리브영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여성 성향 매체 타겟팅으로 진행되었다.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매일 할인 상품을 주제로 소재 변경하며, AD-TARGET 적용으로 기존 대비 높은 광고 효과를 유도했다.
이달의 크리에이티브 - CJ올리브네트웍스-CJ올리브영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여성 성향 매체 타겟팅으로 진행되었다.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목차
MAN-NEWSBOX 출시, 무료 테스트 광고주 선착순 5개 모집!
이달의 MAN 소개 매체
이달의 크리에이티브
이달의 Mobile Trend Issue
이달의 Mobile App Review _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이달의 Mobile Ranking
이달의 MAN 소개 매체
이달의 크리에이티브
이달의 Mobile Trend Issue
이달의 Mobile App Review _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이달의 Mobile Ranking
MAN
비트
G마켓
CJ올리브영
알바몬
모바일
앱
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