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개선을 넘어 경관개선으로
한국옥외광고센터 | 한국옥외광고센터 | 39 pages| 2018.07.19| 파일형태 :
조회 1505 다운로드 0
목차
1. 간판도 명소가 되고 있다. 
2. 우리가 사는 도시의 간판은? 
3. 용도지역에 따른 구분이 있는가? 
4. 옥외광고물의 규정 
5. 옥외광물의 우수사례 
6. 싱가폴의 광고물 규제  
7. 가나자와의 광고물 규제  
8. 역사지역의 광고물 협정 
9. 오스트리아 게트라이데 거리  
10. 간판개선 시범사업 진행 
11. 간판개선 시범사업 진단  
12. 간판개선 시범사업 방향 
간판 옥외광고 간판건물 간판디자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센터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