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옥의 설치 조형물의 OOH 미디어로서의 가능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옥외광고센터 | 한국옥외광고센터 | 16 pages| 2018.07.19| 파일형태 :
조회 715 다운로드 0
목차
1. 문제제기 및 연구 목적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6. 연구 시사점 및 한계점
기업 사옥 조형예술물 환경조형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센터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