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광고 특성의 광고효과 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옥외광고센터 | 한국옥외광고센터 | 8 pages| 2018.10.25| 파일형태 :
조회 1474 다운로드 0
목차
1. 연구배경 및 목적 
2. 연구문제 
3. 연구방법 
4. 분석결과 
1) 1차 조사 
2) 1차 조사: 내용분석 결과 
3) 2차 조사: 전문가 검토 
4) 본 조사  
5) 본 조사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ICT VR 광고 모바일 동영상 광고 시장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센터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