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축구화? 원한다면 증명해봐! TAKE THE DEAL, DARE TO CREATE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8.13 12:00 조회 547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집에 하나씩 가지고 있는 바로 그 것, 축구화!! 올해 8월, 아디다스에서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색다른 신상 축구화 ‘하드 와이어드 팩(HARDWIRED PACK)’이 발매되었습니다. 엑스 19+(X 19+), 프레데터 19+(PREDATOR 19+), 네메시스 19+(NEMEZIZ 19+), 코파 19+(COPA 19+)로 구성 된 ‘하드 와이어드 팩’은 각자 강렬한 컬러를 자랑하는데요! 특히나 엑스 19+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축구 선수 ‘손흥민’이 메인 모델로 발탁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제일기획 자회사 ‘아이리스’에서 제작한 아디다스 ‘하드 와이어드 팩’ 온라인 광고 함께 보고 어떤 선수들이 어떤 이야기를 나누는지 알아볼까요?  




   
 
이 축구화가 갖고 싶어? 
그럼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하지
  
 

새로운 축구화의 모습이 보여진 다음, 축구선수 ‘폴 호그바’가 이 영상을 보고 있는 여러분들께 한 가지 질문을 카리스마 넘치게 던지고 있죠.  
 
“You want these boots?” 

이 축구화가 갖고 싶어? 그렇다면 몇가지 너가 따라야 할 조건이 있어. ‘리오넬 메시’의 한 마디 이 후, 여러 명의 축구선수가 나오며 이 축구화를 가지기 위한 여러 조건들을 전해줍니다. 지금 너가 알고있는 모든 것들은 다 잊어버리고 시작해야 한다면서 말이죠. 
 
 
 
너는 무책임하게 경기를 임하는 것에 대한 책임을 져야하지.  
너의 모든 과거는 잊어버리고, 미래를 새롭게 창조해 나가야해. 
너는 잃을 모든 것을 통해 너는 배워 나가야 해 
 
축구화를 신기 위해서 즉, 당신이 축구선수가 되기 위해서 어떤 마음가짐과 어떤 행동을 보여야 하는지 정말 내로라하는 세계 정상의 축구선수들이 돌아가면서 한 마디 씩 직언을 남겨주는 영상은 가면 갈수록 더 큰 무게감이 느껴지며 영상을 이끌어 나가는 것 같습니다.  
 
세계 정상의 축구선수 21명이 
당신에게 던지는 각오
  

 

앞서 말했다시피 이 영상에는 지금 축구계에서 가장 핫 한 그리고 정말 많은 팬들을 누리고 있는 여러 유명한 축구선수들이 나오고 있어요. 폴 호그바, 리오넬 메시, 가레스 베일, 메수트 웨질 그리고 우리의 손흥민 선수 등 총 21명의 축구선수가 등장하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선수가 나올 때 마다 짜릿한 전율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이 Full 영상뿐만 아니라, 곧 각각의 선수가 모국어로 말하는 개인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선수들 모습 중간 중간에 보여지는 이러한 장면들 역시 굉장히 느낌 적인 느낌의 연출로 이 영상의 몰입도를 더욱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네온 컬러 등 팝 한 조명, 컬러들이 ‘하드 와이어드 팩’의 축구화 컬러와 잘 어울리는데요!! 

하드 와이어드 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주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축구화를 신고 싶은 가요? 축구 경기를 뛰고 싶은 가요? 그렇다면 이 축구화를 신을 자격이 되는지 자기 자신에게 한 번 더 되묻길 바랄 게요. 내가 진짜 라는 것을 증명해 보일 수 있도록!!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Research]2019년 매체업계 현황조사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15일까지 총 17일간 ‘2019년 매체업계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매체사와 광고회사 매체부서, 매체전문대행사들의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해온 매체업계 현황조사는 올해 각 사별 인원현황, 주요 업부 및 실적 등에 대해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44개 매체사, 17개 광고회사 매체부서, 14개 매체대행사에서 조사에 응답했다.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Interview]광고의 날 캠페인을 제작한 사람들
올해 46회째를 맞이한 ‘광고의 날(11.11)’을 기념하여, 광고인들의 재능기부와 자발적인 참여로 5년 만에 다시 광고의 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광고의 날’은 광고인을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지닌 11월 11일이다.
[collaboration] Work Speaks Itself, 그리고 지구는 멸망했다 이말년X윤명진
평생 말년병장처럼 살겠다는 청운을 품고 나름의 세계를 구축한 웹툰작가 이말년. 그리고 그런 그의 자기애를 탐내면서도 자신에 대한 기대치 때문에 완벽주의를 버리지 못하는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윤명진 카피라이터가 만났다. 30대 초반, 어디선가 만났더라면 형 혹은 동생 소리가 절로 나왔을, 수줍으면서도 호기심 많고 패기만만한 두 젊은 크리에이터의 햇빛 쨍한 대담. 안녕하세요, 말년 씨 윤명진 카피라이터(이하 윤) 이말년 씨, 아니
[Close up]Sh수협은행 광고, '주거래 은행은 선택'이란 화두를 던지다
작년 이맘때였나요, 어머니께서 은행을 다녀오시더니 “이자가 낮네, 적금은 다른 은행에다가 들어야겠다.”라고 하시더라고요. 오랜 기간 거래한 주거래 은행에서 금융상품을 가입하고, 고정적인 이자를 따박따박 받는 것이 최고의 재테크 수단이라 생각하시던 어머니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는 걸 보니, 이제 은행의 개념은 예전과 같지 않은 것 같습니다.  
[Hyper Zine] New VR Attractions
     2016년에는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응용제품과 서비스가 대중화될 것으로 예상한다. 지난 1월 페이스북의 오큘러스(https://www.oculus.com)는 소비자 제품 예약판매를 시작했고(우리나라는 제외, 미국, 일본 등 20개국 3월 출시예정), 소니 역시 플레이스테이션 4(PS4)의 VR 디바이스를 올해 출시를 예고하였다. 삼성은 갤럭시 S6 시리즈와 노트5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어VR을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Research] 2019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계동향에서는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2018년 취급액 및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총 78개 광고회사에서 설문에 응답했다. 이들 78개 광고회사의 지난해 취급액 합계는 16조4,427억 원으로 2017년 대비(14조7,567억 원) 약 11%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중 취급액 순으로 종합광고대행사인 제일기획, 이노션, HS애드, 대홍기획, SM C&C 이들5위권 내 광고회사들의 총 취급액이 12조7,418억으로 집계되어 전체 취급액의 77%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Close up]Sh수협은행 광고, '주거래 은행은 선택'이란 화두를 던지다
작년 이맘때였나요, 어머니께서 은행을 다녀오시더니 “이자가 낮네, 적금은 다른 은행에다가 들어야겠다.”라고 하시더라고요. 오랜 기간 거래한 주거래 은행에서 금융상품을 가입하고, 고정적인 이자를 따박따박 받는 것이 최고의 재테크 수단이라 생각하시던 어머니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는 걸 보니, 이제 은행의 개념은 예전과 같지 않은 것 같습니다.  
[Hyper Zine] New VR Attractions
     2016년에는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응용제품과 서비스가 대중화될 것으로 예상한다. 지난 1월 페이스북의 오큘러스(https://www.oculus.com)는 소비자 제품 예약판매를 시작했고(우리나라는 제외, 미국, 일본 등 20개국 3월 출시예정), 소니 역시 플레이스테이션 4(PS4)의 VR 디바이스를 올해 출시를 예고하였다. 삼성은 갤럭시 S6 시리즈와 노트5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어VR을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Research] 2019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계동향에서는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2018년 취급액 및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총 78개 광고회사에서 설문에 응답했다. 이들 78개 광고회사의 지난해 취급액 합계는 16조4,427억 원으로 2017년 대비(14조7,567억 원) 약 11%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중 취급액 순으로 종합광고대행사인 제일기획, 이노션, HS애드, 대홍기획, SM C&C 이들5위권 내 광고회사들의 총 취급액이 12조7,418억으로 집계되어 전체 취급액의 77%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Close up]Sh수협은행 광고, '주거래 은행은 선택'이란 화두를 던지다
작년 이맘때였나요, 어머니께서 은행을 다녀오시더니 “이자가 낮네, 적금은 다른 은행에다가 들어야겠다.”라고 하시더라고요. 오랜 기간 거래한 주거래 은행에서 금융상품을 가입하고, 고정적인 이자를 따박따박 받는 것이 최고의 재테크 수단이라 생각하시던 어머니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는 걸 보니, 이제 은행의 개념은 예전과 같지 않은 것 같습니다.  
[Hyper Zine] New VR Attractions
     2016년에는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응용제품과 서비스가 대중화될 것으로 예상한다. 지난 1월 페이스북의 오큘러스(https://www.oculus.com)는 소비자 제품 예약판매를 시작했고(우리나라는 제외, 미국, 일본 등 20개국 3월 출시예정), 소니 역시 플레이스테이션 4(PS4)의 VR 디바이스를 올해 출시를 예고하였다. 삼성은 갤럭시 S6 시리즈와 노트5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어VR을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Research] 2019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계동향에서는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2018년 취급액 및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총 78개 광고회사에서 설문에 응답했다. 이들 78개 광고회사의 지난해 취급액 합계는 16조4,427억 원으로 2017년 대비(14조7,567억 원) 약 11%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중 취급액 순으로 종합광고대행사인 제일기획, 이노션, HS애드, 대홍기획, SM C&C 이들5위권 내 광고회사들의 총 취급액이 12조7,418억으로 집계되어 전체 취급액의 77%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