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남친 박보검이 알려주는 쏠쏠한 SOL루션, 신한 SOL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7.17 12:00 조회 3246
 

자, 여러분 아래 이야기에 공감한다 손~!! 

바쁜 업무 마치고 잠깐 다녀오려고 간 은행. 여름휴가를 위해서 환전만 빠르게 하면 되는데 내 번호는 32번… 대기자 수는 12명… 기다리는 시간은 1시간, 내가 환전하는 시간은 5분. 오히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은행 업무 보기 미션!! 너무 시간 아깝고 답답하지 않나요?  

하지만 여러분에게 스마트폰이 있다면? 여러분의 폰에 ‘신한 SOL’이 깔려있다면?  

앉은 자리에서 바로 환전 업무, 대출 업무, 송금까지 한 번에 오케이~!! 심지어 은행 대기번호 표도 뽑을 수 있는 이 ‘쏠쏠한 SOL루션, 신한 SOL’을 모르시나요?! 그렇다면 이번 신한은행의 새로운 얼굴, 배우 박보검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일단 설레니까 심호흡 3번만 하고 시작할게요, 씁씁~ 후후!!)  

훈훈한데 위트까지? 
신한 SOL의 새 얼굴, 배우 박보검
  

 

신한은행 ‘쏠쏠한 SOL루션, 신한 SOL’ 캠페인 영상에서 배우 박보검(이하, 박보검)의 모습은 기존의 따뜻하고 훈훈했던 대표 국민 남친의 이미지를 넘어 피식!하는 웃음을 유발하는 유쾌하고 위트 있는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얼굴 때문에 미소가 나오는 건 안 비밀…^^;;)  

금융생활과 관련해 난감한 상황에 처한 등장인물 앞에 예상하지 못한 방법과 장소에서 등장하는 만능 해결사! 박보검! 아니 아니, 신한 SOL!! 당황하고 놀라는 주인공들의 모습과 뭐든지 다 알고 있다는 박보검의 표정이 상반되며 더욱 재미있는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3편의 광고영상을 함께 확인해 볼까요? 

· 신한 SOL_맞춤환전 편 

  

· 신한 SOL_쏠리치 편  

  

· 신한 SOL_앱출금 편  

 
 
왜 나에게 이런 시련이…난감한 금융시츄에이션을 겪는 주인공 
& 신한은행의 쏠쏠한 SOL루션들
 
 

왜 하필… 내가 미국에 가려고 하면 달러가 치솟고, 유럽여행을 하려고 하면 유로가 올라갈까요…? 이럴 때면 사전에 등록한 목표환율에 맞춰서 알아서 자동으로 환전을 해주는 ‘쏠 목표환율 자동환전’ 기능을 통해 내가 원하는 금액으로 원하는 만큼 환전을 하면 되죠~!! 이렇게 스마트한 기능이 있는 신한 SOL 아주 칭찬해~!! 

뿐만 아니라, AI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제안 받고 자산을 늘려갈 수 있는 ‘쏠리치 자산관리’, 현금 카드가 없어도 ATM만 있다면 현금을 쉽게 인출할 수 있는 ‘쏠 간편앱출금’ 등 신한은행 SOL 앱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을 3편의 광고영상 속 상황에 아주 재미나게 녹였습니다.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시종일관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리드했다고 해요~!! 출연진 뿐만 아니라 여러 스태프들까지 챙기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 ‘착한 바이러스’를 퍼뜨렸다는 후문이 도는데요!!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 속 메인 모델, 박보검의 모습까지 함께 감상해볼까요?? 

더욱 더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한 신한 SOL !! 지난 해,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 함께 한 광고에 이어 배우 ‘박보검’과 함께 이미지 굳히기 한 판!! 디지털 뱅킹 시장을 선도하는 은행으로서의 자리 선점은 신한은행이 따놓은 것 같네요. 여러분도 SOL과 함께 스마트한 금융생활 누리세요~  

ATM ·  SOL ·  간편앱출금 ·  관리 ·  금융 ·  금융생활 ·  달러 ·  대출 ·  마케팅 ·  메인모델 ·  모델 ·  목표환율 자동환전 ·  박보검 ·  배우 ·  스마트폰 ·  신한 ·  신한 SOL ·  신한금융그룹 ·  신한은행 ·  아이디어 ·   ·  앱출금 ·  어플 ·  업무 ·   ·  여름휴가 ·  위안 ·  유로 ·  은행 ·  은행업무 ·  자동환전 ·  자산 ·  자산관리 ·  제일기획 ·  출금 ·  캠페인 ·  크리에이티브 ·  해외여행 ·  환전 ·  휴가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트위터를 통해 본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최근 해외에서는 트위터(Twitter)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성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국내 모바일 웹 2.0 환경 구축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 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트위터가 도대체 무엇이길래? 위키피디아는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한 트위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 응모 자격 - 아이디어 : 전국민 - 포스터 : 초ㆍ중ㆍ고등학생     ● 응모 주제          - 아이디어 : 신재생에너지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