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림 없는 피부를 만드는 간단하지만 남들과는 다른, 홈 케어 뷰티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6.21 12:00 조회 3626
 

최근 뜨거운 날씨로 피부들이 혹사당하고 상하기 일쑤인데요. 선크림을 발라도 완전히 막을 수 없는 기미와 주근깨들! 거울 보는 게 무서울 정도로 너무 고민이지 않을까 싶어요~ 간단히 집에서 녹차팩, 오이팩도 할 수 있지만, 이젠 간단하면서도 특별하게 피부관리 가능할 수 있는 셀프 홈 케어 뷰티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엔 얼굴에 쏙 맞는 LED 마스크나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서 매일 케어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데요. 셀프 홈 케어는 굳이 피부관리를 받으러 가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죠. 시간도 아끼고 부담 없이 틈틈이 케어 받을 수 있는 홈 케어 뷰티! 내 피부에 맞게 진단해줘서 맞춤 케어를 받을 수도 있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이제 남부럽지 않을 비법, 이번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소개합니다. 다들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다들 팔로 팔로~! 따라오기만 하세요!   
 
기술과 뷰티가 만나  
아름다움의 가치를 더하다 

 

ⓒ메이크온(http://www.makeonbeauty.co.kr/)  

화장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공감할 이야기 일 텐데요. 솔직히 화장 지우는 것만으로도 벅차지 않나요? 힘든 몸을 이끌고 지우러 가기 귀찮으니 제발 화장 지우는 기계가 생겼으면 좋겠고, 가만히 침대에 누워서 클렌징하고 싶잖아요. 그렇게 누워있다가 잠들곤 하고, 대충 클렌징 티슈로 지우다 보니 트러블이 올라오기 십상이죠. 화장에 절어 혹사된 내 피부! 뿐만 아니라 뜨거운 날씨나 환절기에 예민하게 반응하는데요. 다시 맑은 피부로 돌려놓고 싶고 관리하고 싶은데 어떡하죠..!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조금 더 들여다보면 좋을 이야기인데요~ 비록 화장을 지워 주는 기계는 아니지만, 민낯도 맑고 자신감 있게! 밝은 피부에 화장이 하고 싶어질 수밖에 없는 도자기 피부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을 잇템이 필요한 시점이 온 거죠.  
 
3초 진단, 3분 케어  
적절한 맞춤 케어로 피부를 새롭게 

 

ⓒ메이크온(http://www.makeonbeauty.co.kr/)  

요즘 소비자들이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며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나 취향을 찾는 경향을 선호하면서 홈 뷰티 시장 또한 점차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전엔 병원이나 에스테틱 샵에서 뷰티 케어를 받는데 집중되어 있었지만, 사람들이 가성비를 중시하게 되면서 주변에서 다양한 홈 뷰티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죠. 

뿐만 아니라 세대를 거듭할수록 기능과 디자인이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는데요. 이젠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까지 생겨났습니다. ‘메이크온’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로 일상 속 뷰티 케어에 디바이스의 혁신적 기술을 더해, 생활 속에서 쉽고 효과적으로 아름다움을 완성시키고자 했습니다! 그중 바로,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2’로 홈 케어 뷰티의 장점들을 알아볼까요?   


 

3초 진단, 3분 케어까지 가능한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2’!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성비와 시간까지 절약하는데 매우 적합한 제품이지 않나 싶습니다. 하루에 3분만 투자해도 혜교되는 습관! 피부만 좋아져도 더 이뻐보인다고 하니 우리 피부를 어떻게 케어해주는지도 알아봅시다! 내 피부가 지금 탄력이 부족한지, 수분이 부족한지 등등 내 피부 상황에 따라 관리해준다고 하는데요. 참 똑똑하죠? 그럼 어떤 기능들이 숨어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수분케어  
  

-윤기케어
 
  

-탄력케어
 
 

햇빛이 뜨거운 이번 여름뿐만 아니라 환절기에도 활용 가능하고 계절에 상관없이 선호될 만한 하죠. 그리고 따로 관리받으러 나가자니 오가는 동안에 받는 햇빛과 자외선으로 또다시 고통받잖아요~ 집에서 3분이면 충분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쏘옥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렇다고 작다고 무시하진 마세요! 기존의 셀프 홈 케어 제품에 비해 작은 크기가 특징인데, 홈 케어라고 정말 집에서만 하나요? 여행 갈 때도 많은 부피를 차지 않아 더욱 좋고 가볍게 챙겨서 여행지에서도 뜨겁고 예민해진 피부들을 그때그때 힐링 받을 수 있잖아요~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케어는 깨끗한 클렌징부터 시작해야겠죠? 앞으로도 더 커질 홈 케어 뷰티 시장이 기대되는 것과 함께 어떤 기술들이 만날지 궁금해지는데요.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갖고만 계시지 마시고 앞으로의 해결책이 되었으면 합니다! 놀라운 피부 변화를 느끼실 수 있길 바라면서, 여러분들도 함께 홈 케어 뷰티 도전해 보시는 거 어떨까요? 
LED마스크 ·  메이크온 ·  미백 ·  뷰티 디바이스 ·  뷰티케어 ·  송혜교 ·  송혜교LED ·  스킨 라이트 테라피 ·  스킨케어 ·  아모레퍼시픽 ·  제일기획 ·  클렌징 ·  피부 트러블 ·  피부관리 ·  피부관리법 ·  피부꿀팁 ·  피부클리닉 ·  피부탄력 ·  홈 루덴스족 ·  홈뷰티 ·  홈케어뷰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S쓰!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움직이는 대홍] 대홍기획의 핵심가치를 발굴·전파하라
‘우리 회사는 조직문화가 그래서 안 돼….’ 흔히 기업의 제도나 활동이 실패하면 꼭 등장하는 말이다. 조직문화는 개념이 모호하고 관리하기도 어렵지만, 그만큼 조직의 성공을 위해서는 조직문화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잠재력 있는 조직일수록 조직문화가 강한 특징을 나타낸다. 조직문화는 기업의 비전과 전략 그리고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외부 변화에 흔들림 없이 길을 안내해주는 역할을 한다. 그러면 강한 조직문화를 구축하는 포인트는 무엇일까. 기업이 지향하는 바람직한 ‘핵심가치 도출과 정립’이 그것이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움직이는 대홍] 대홍기획의 핵심가치를 발굴·전파하라
‘우리 회사는 조직문화가 그래서 안 돼….’ 흔히 기업의 제도나 활동이 실패하면 꼭 등장하는 말이다. 조직문화는 개념이 모호하고 관리하기도 어렵지만, 그만큼 조직의 성공을 위해서는 조직문화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잠재력 있는 조직일수록 조직문화가 강한 특징을 나타낸다. 조직문화는 기업의 비전과 전략 그리고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외부 변화에 흔들림 없이 길을 안내해주는 역할을 한다. 그러면 강한 조직문화를 구축하는 포인트는 무엇일까. 기업이 지향하는 바람직한 ‘핵심가치 도출과 정립’이 그것이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움직이는 대홍] 대홍기획의 핵심가치를 발굴·전파하라
‘우리 회사는 조직문화가 그래서 안 돼….’ 흔히 기업의 제도나 활동이 실패하면 꼭 등장하는 말이다. 조직문화는 개념이 모호하고 관리하기도 어렵지만, 그만큼 조직의 성공을 위해서는 조직문화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잠재력 있는 조직일수록 조직문화가 강한 특징을 나타낸다. 조직문화는 기업의 비전과 전략 그리고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외부 변화에 흔들림 없이 길을 안내해주는 역할을 한다. 그러면 강한 조직문화를 구축하는 포인트는 무엇일까. 기업이 지향하는 바람직한 ‘핵심가치 도출과 정립’이 그것이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