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in to Fantasy, 파라다이스 시티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4.03 12:00 조회 3852
 

매일 같은 하루, 지루한 일상에서 한번쯤은 벗어나고 싶을 때, 여행과 예술을 통해 힐링과 판타지를 경험 해본적 있으신가요? 여러분의 환상을 모두 실현시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장소가 대한민국에 있다는 사실! 바로 아시아 최고의 복합 리조트로 거듭나고 있는 ‘파라다이스 시티’입니다. 3월 31일 2차 개장을 마친 파라다이스시티의 화려함을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 블랭핑크와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활약하며 주목을 받은 남주혁 배우를 통해 보여주는 ‘Check-in to Fantasy’ 캠페인도 큰 이슈가 되고있죠!  

‘Check-in to Fantasy’라는 커다란 메시지 아래에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무궁한 환상의 세계로 여행하게 해주는 파라다이스 시티의 TVC 속으로 우리 함께 체크인 해볼까요? 

 
 
 

과거와 현대를 넘나드는 새로움의 판타지를 만들다  

 

뜻밖에도 조선 시대의 어느 궁궐에서 모든 환상의 세계가 시작되는데요. 조선시대 공주로 분장한 제니는 ‘구운몽’ 강의를 듣던 중 사슴의 인도로 환상의 세계로 이끌리게 되죠. 그리고 환상 속 세상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하게 된답니다. 

일상 속 따분함에서 벗어나 시공간을 초월한 여왕 지수와 함께하는 쇼핑 아케이드 ‘PLAZA’, 아이 같은 발랄한 로제와 가족형 테마마크 ‘WONDER BOX’, 판타지 속 컬러풀한 색채를 가진 리사와 즐기는 신개념 SPA ‘CIMER’, 위대한 개츠비 같은 파티를 주최하는 주혁과 아시아 최고의 클럽 ‘CHROMA’에서 자유와 판타지를 마음껏 누리죠.

 
 

이내 환상의 세계에서 돌아온 제니는 스승이 읊는 ‘모든 게 꿈인 것을 알아챈 제자는 슬피 울기 시작하였다’는 구운몽의 구절을 듣게 되는데요. 이에, 제니는 결의에 찬 듯한 미소를 지으며 ‘아닙니다. 그 꿈은 모두 이루어진 것입니다’라고 대답합니다. 그리고 병풍의 구운몽도 속 산골짜기 사이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가 마치 환상처럼 비치며 영상은 마무리가 됩니다. 


시대를 초월한 판타지로 살아있는 공간을 만들다 

 

새로운 경험과 아트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를 고급스럽고 즐겁게 그려낸 ‘Check-in to Fantasy’ 캠페인. 


지금껏 다른 캠페인에서 시설들의 모습을 단순히 나열하듯 보여주는 방식을 탈피하고 커다란 서사 구조를 만들었는데요. 이를 통해 2차 개장 시설의 다채로움과 그 압도적인 스케일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구운몽’이라는 시대를 초월한 판타지 코드를 활용하여, 2차 개장 시설과 그 위용을 입체적 서사 구조에 담아낸 스토리텔링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모델 개개인을 각 시설에 연결된 마스터로 표현하여, 시설이 살아 숨 쉬는 공간으로 담아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마치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 숨겨진 환상의 세계를 엿보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며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정체성을 표현했는데요. 이번 ART-TAINMENT RESORT 캠페인에서 눈을 땔 수 없었다면? 블랙핑크와 남주혁이 환상적인 모습으로 등장했던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직접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광고에 등장하지 않았던 세계적 거장들의 엄청난 예술작품들과 압도적 스케일의 분수까지 직접 만날 수 있는 봄나들이 기회! 환상과 현실, 예술과 일상을 넘나드는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우리의 판타지를 모두 경험해보길 바랍니다. 

TV광고 ·  남주혁 ·  데이트 ·  데이트 코스 ·  럭셔리 ·  로제 ·  리사 ·  미식 ·  블랙핑크 ·  쇼핑 ·  스튜디오 ·  실내 테마파크 ·  여행 ·  예술전시 ·  유러피안 디자인 ·  유원지 ·  인천 ·  제니 ·  제일기획 ·  지수 ·  트렌디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시티 ·  판타지 ·  호텔 ·  힐링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트위터를 통해 본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최근 해외에서는 트위터(Twitter)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성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국내 모바일 웹 2.0 환경 구축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 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트위터가 도대체 무엇이길래? 위키피디아는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한 트위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 응모 자격 - 아이디어 : 전국민 - 포스터 : 초ㆍ중ㆍ고등학생     ● 응모 주제          - 아이디어 : 신재생에너지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