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 : 방송영상콘텐츠 유통지원센터 설립
저자 : 정윤경(순천향대학교 신방과 교수),
이상민(한양대학교 사회학과 교수)
출판사 : 한국방송광고공사
페이지수: 267쪽
---차 례---
제1장 디지털 시대의 방송영상콘텐츠 유통=17,19,1
1. 디지털 시대의 방송정책=17,19,3
2. 방송환경의 부침과 유통의 변화=20,22,3
3. 국내 방송영상콘텐츠 유통 구조=22,24,4
제2장 방송영상콘텐츠 지원 정책 현황=26,28,1
1. 유럽의 방송영상콘텐츠 지원정책=26,28,12
2. 호주의 방송영상콘텐츠 지원정책=38,40,6
3. 캐나다의 방송영상콘텐츠 지원정책=43,45,8
4. 일본의 방송영상콘텐츠 지원정책=50,52,4
5. 미국의 방송영상콘텐츠 지원정책=53,55,5
6. 국내 방송영상콘텐츠 지원정책=57,59,25
7. 국내 방송영상콘텐츠 지원정책의 진단=81,83,3
제3장 제작유통 현황 및 정책 수요도 조사=84,86,1
1. 조사목적=84,86,1
2. 조사방법=84,86,7
3. 분석 결과=91,93,125
4. 결론 및 함의=215,217,4
제4장 국내외 유통사 현황=219,221,1
1. 해외 유통사 현황=219,221,8
2. 국내 유통사 현황=226,228,11
3. 국내 유통사 지원 방향에 대한 함의=236,238,4
제5장 유통지원기구의 설립 방향=240,242,1
1. 공적 유통지원체계의 방향=240,242,3
2. 유통지원체계의 주요 기능=242,244,11
3. 유통지원기구의 설립방안=253,255,4
4. '유통제작지원센터' 운영 방안=256,258,8
참고문헌=264,266,4
[보고서] 방송영상콘텐츠 유통지원센터 설립
[보고서] 방송영상콘텐츠 유통지원센터 설립 ·
정윤경 ·
이상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