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special issue]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 성능 등 차별성 경쟁
-
2016.02.19 11:29
| 한국광고총연합회
-
김준규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정책기획팀장
-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대학원 졸업
- 대우경제연구소 연구위원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 성능 등 차별성 경쟁
국내 자동차 시장은 한시적 개별소비세 인하, 업계의 판촉 전략, 신차 출시 등으로 작년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며 광고 시장이 크게 성장했다. 올해에도 수입 차 판매 확대와 함께 브랜드 간 광고 경쟁이 더욱 가열될 전망이다.
2016년 내수 판매는 국산 차 감소, 수입 차 증가 전망
-
-
[special issue] 2016년, 유통업계 물류 전쟁에서 '스마트'하게 승리하라
-
2016.02.19 11:17
| 한국광고총연합회
-
김종근 닐슨코리아 유통서비스본부 이사
- 소상공인 시장경영 진흥공단 사업평가위원
- 대한 상공회의소 자문
- 한국 체인스토어 협회 ‘리테일 매거진’ 기고
- 나들가게 시스템 운영 컨설팅
- 동부그룹 신유통 사업부 팀장
- 까르푸 마케팅 팀장
2015년 유통업계 진단과 2016년 전망
2015년은 국내 유통업계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적, 경제적 요인들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중동 호흡기증후군의
-
-
[special issue] 2016년 업종별 광고 시장 전망
-
2016.02.19 10:59
| 한국광고총연합회
-
이현정 제일기획 미디어 플래닝1팀 팀장
- 2014~ 미디어플래닝1팀, 팀장
- 2014 칸광고제 미디어 분야 심사위원
- 2001~2013 미디어디자인팀, 미디어플래너
- 1995~2001 광고팀, AE
2015년 총 광고 시장
2016년 광고 시장 전망을 위해 2015년 광고 시장을 돌아보았다. 2015년은 느닷없는 중동발 메르스 사태로 상반기 광고 시장이 약간 주춤했으나, 하반기에는 완연한 회복세를 보이면서 약 4%대 이
-
-
[Special Issue] 소비자가 공감하는 가치와 브랜드의 강점에 집중하라
-
2016.02.19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이지수 엔자임 헬스㈜ 헬스케어 마케팅본부 이사
- 現 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산학협력이사(2013~현재)
- 前 맥켄 헬스케어 Group Account Director(2008~2010)
- 前 Ogilvy & Mather 헬스케어팀장(2006~2007)
-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박사과정 수료(헬스 커뮤니케이션 전공)
소비자가 공감하는 가치와 브랜드의 강점에 집중하라
디지털 테크놀로지와 아날로그 감성을 아우르는 브랜드 광
-
-
[Special Issue] 모바일 최적화를 지향하는 패션 시장
-
2016.02.19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이현학 한국패션협회 크리에이티브커뮤니케이션팀팀장
- 성균관대학교 의상학과(학사)
-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석사)
- 現 상명대학교 특임교수
- 前 LG패션 근무(1998~2009)
모바일 최적화를 지향하는 패션 시장
2016년 국내 패션업계는 해외 시장 공략, 차별화된 상품 개발, 수익성 개선 등 3대 핵심 과제를 표방한다. 이를 통해 2010년 이후 수입 럭셔리 제품과 글로벌 SPA 브랜드의 공세 속에서 한국 패션
-
-
[Special Issue]K-Beauty 2016號의 질주는 계속된다
-
2016.02.19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한태수 WK마케팅그룹 브랜드전략연구소장
- 숙명여자대학교 향장미용대학원 외래교수(마케팅)
- 천안연암대학교 외래교수
- 사이버MBA 마케팅 전공교수
- 아시아태평양마케팅포럼 정회원
저가 브랜드숍의 확산으로 인하여 양적인 성장 성과를 이룬 화장품 산업은 중국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 확대로 이어져, 매년 10% 이상의 성장세로 생산액 기준 약 10조 원의 화장품 시장을 형성하게 되었다. 국내 시장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과 시장 포화
-
-
[Special Issue] 급팽창하는 O2O 시장에 대한 이해와 우리의 대응 전략
-
2016.02.19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정현욱 beSUCCESS 대표
-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 2004~2012 KT (인사/노사/홍보 업무) 담당
- 2012~현재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비석세스(beSUCCESS)’ 대표
급팽창하는 O2O 시장에 대한 이해와 우리의 대응 전략
2015년부터 ‘O2O’라는 단어가 한국 IT 업계에서 화두로 떠올랐다. ‘Online to Offline’의 약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