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발행처별
전체
광고계동향
KAA저널
신문광고저널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CHEIL WORLDWIDE
HS Ad
오리콤 브랜드 저널
광고정보센터
SK플래닛 M&C부문
INNOCEAN Worldwide
이노션
펜타브리드
한국옥외광고센터
등록기간별
전체
최근 1주일
최근 3주일
최근 1개월
최근 3개월
최근 1년
최근 2년
정렬조건
최신순
조회순
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TREND] 숫자로 알아보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2018.03.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숫자로 알아보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성화봉송운 대회 시작일을 알리는 첫 번째 공식행사로, 성화봉송로를 따라 펼쳐져 있는 대한민국만의 특별한 문화 관광 콘텐츠를 전세계에 알리는 대규모 이벤트이다. 30년만에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올림픽, 그 성화봉송의 현장을 따라가보자. 
[Creative Gallery] FILM/DIGITAL
2018.03.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Special] 언택트 트랜드 불편한 소통 vs 마음 편한 단절
2018.03.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SPECIAL THEME] 제34회 DCA대학생광고대상
2017.11.2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제34회 DCA대학생광고대상 광고계 꿈나무들의 무한도전   1984년 시작해 올해로 34회째를 맞은 DCA대학생광고대상. 광고계 꿈나무들의 꿈과 열정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아이디어의 향연. 작품 및 기획서 부문과 올해 처음 신설된 이노베이션 부문에 총 1,270편의 작품이 접수되었고, 1,2차 예비 심사와 학계 및 광고계 권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작으로 대상 2편, 금상 2편, 은상 4편, 동상 8편 그리고 특별상으
[ISSUE CREATIVE] 롯데주류 FITZ LIVE 캠페인
2017.10.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1 레귤러 맥주 Fitz Super Clear의 고민   롯데주류가 맥주 시장 진입을 선언하며 프리미엄 맥주 'Kloud'를 내놓은 데 이어 3년만에 다시 한번 야심차게 내놓은 신제품이 바로 'Fliz Super Clear'다. 하이트진로의 'Hite', 오비맥주의 'Cass'가 양분하고 있는 레귤러 맥주, 소위 소맥용 맥주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다. 비교적 맛에 대한 관여도가 높은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 Kloud가 '물 타지
[MAKING SHOT] 언제나 변함없는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2017.10.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대한민국 No.1 사이다 브랜드, 칠성사이다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브랜드인 '칠성사이다'가 올해로 출시 67년이 되었다. 장수브랜드의 명성에 맞게 '칠성사이다'는 대한민국 대표 탄산음료로서 No.1 사이다 브랜드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 최근 탄산음료 시장은 다양한 스파클링 음료의 등장으로 경쟁이 다변화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들이 공격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상황에서 '칠성사이다'는 사이다 No.1 브랜드로 더욱
[DAEHONG +] 쌍용자동차 G4 렉스턴(Y400) 캠페인
2017.07.2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1 16년만의 풀 체인지, 그 베일을 벗다!   쌍용자동차가 2001년 렉스턴 W 출시 이후, 16년만에 풀 체인지된 신차 ‘G4 렉스턴’을 선보였다. 지난해 9월 파리모터쇼에서 콘셉트카 ‘LIV-2’로 선공개된 G4렉스턴은, 당시 세련된 디자인과 최상급 재원 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쌍용자동차는 이런 소비자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회사의 모든 기술력을 집대성하여, 이
[Making Shot] 강렬하게 깔끔하다, 순하리 와일드 펀치
2017.01.23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대부분의 광고 기획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론칭 캠페인은 가장 긴장되면서도 설레는 프로젝트 중 하나일 것이다. 특히 그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생소한 카테고리라면 더욱 그렇다. 지난 9월 론칭한 와일드펀치는 소주를 베이스로 강한 탄산에 레몬·자몽 과즙을 품은 알코올 도수 5%의 제품이다. 맥주 같은 술? 아니면 순하리 소다톡 같은 맛? 광고주와의 킥오프 미팅 후 제품을 직접 맛보기 전까지 약 일주일의 시간 동안 나름의 상
[Making Shot] 살아있는 유산균이 듬뿍! 롯데제과 요하이
2016.11.0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롯데제과의 '요하이'는 살아 있는 유산균을 함유한 유산균 샌드로, 상온에서도 유산균이 죽지 않고 보존되는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신개념 유산균 과자’다. 처음 ‘요하이’의 광고 OT를 받았을 때, 제품을 개발한 연구원들과 제품에 대한 자부심으로 가득 찬 롯데제과 마케터들을 앞에 두고 우리는 의심의 눈초리를 감출 수 없었다. ‘유산균이, 그것도 살아 있
[Making Shot] 당신의 모든 질문에 미래엔이 답합니다
2016.11.0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Research] 2016 광고회사 현황조사
* 2016년부터 ‘온라인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광고회사 현황조사와 함께 동일한 설문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료조사ㆍ정리 |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 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53개
[Research] 2017 광고회사 현황조사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14일간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 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 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63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63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6년 총 취급액은 14조 7,089억 원으로 광고회사와 매체대행사의 취급 액이
[Research] 2018 광고주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총 14일간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주 현황조사’는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75개 광고주가 설문에 참여했다.    본 조사에 참여한 75개 광고주의 2017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을 보면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Research] 2018 광고주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총 14일간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주 현황조사’는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75개 광고주가 설문에 참여했다.    본 조사에 참여한 75개 광고주의 2017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을 보면
[Research] 2017 광고회사 현황조사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14일간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 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 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63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63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6년 총 취급액은 14조 7,089억 원으로 광고회사와 매체대행사의 취급 액이
[Research] 2016 광고회사 현황조사
* 2016년부터 ‘온라인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광고회사 현황조사와 함께 동일한 설문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료조사ㆍ정리 |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 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53개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Research] 2018 광고주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총 14일간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주 현황조사’는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75개 광고주가 설문에 참여했다.    본 조사에 참여한 75개 광고주의 2017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을 보면
[Research] 2017 광고회사 현황조사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14일간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 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 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63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63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6년 총 취급액은 14조 7,089억 원으로 광고회사와 매체대행사의 취급 액이
[Research] 2016 광고회사 현황조사
* 2016년부터 ‘온라인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광고회사 현황조사와 함께 동일한 설문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료조사ㆍ정리 |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 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53개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Research] 2018 광고주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총 14일간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주 현황조사’는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75개 광고주가 설문에 참여했다.    본 조사에 참여한 75개 광고주의 2017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을 보면
[Research] 2017 광고회사 현황조사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14일간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 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 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63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63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6년 총 취급액은 14조 7,089억 원으로 광고회사와 매체대행사의 취급 액이
[Research] 2016 광고회사 현황조사
* 2016년부터 ‘온라인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광고회사 현황조사와 함께 동일한 설문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료조사ㆍ정리 |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 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5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