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발행처별
전체
광고계동향
KAA저널
한국광고업협회보
신문광고저널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오리콤 브랜드저널
CHEIL WORLDWIDE
HS Ad
오리콤 브랜드 저널
소비자
한국ABC저널
선전회의
the AD
SK플래닛 M&C부문
INNOCEAN Worldwide
이노션
펜타브리드
한국옥외광고센터
등록기간별
전체
최근 1주일
최근 3주일
최근 1개월
최근 3개월
최근 1년
최근 2년
정렬조건
최신순
조회순
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TREND] 키워드로 알아보는 <1인 경제시대>
2018.03.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키워드로 알아보는 <1인 경제시대>    최근 1인 가구가 급증라고 욜로 라이프가 확산하면서 2018년에는 어떤 트렌드가 주목받을까? 1코노미(1인+이코노미) 분야의 신조아 키워드를 통해 살펴본다.   
[DAEHONG+]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성화봉송
2018.03.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1988년 서울 올림픽 이후 30년만에 우리나라에서 열린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은 피부색과 국경을 넘어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세계인의 축제로 거듭났다. 올림픽의 꽃으로 불리는 성화봉송은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첫 행사이자 전국민의 참여를 통해 개최국을 전 세계에 알리는 가장 중요한 이벤트이다. 대홍기획이 기획 진행한 2018 평창올림픽 성화봉송은 ‘Let Everyone Shine’을 슬로건으로 전국 17개 시&
[Creative Gallery] DAEHONG FACEBOOK
2018.03.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Special] 언택트 기술과 마케팅 ICT기술이 가능케 하는 미래형 서비스
2018.03.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언택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    언택트 마케팅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만남을 대체할 수 있는 기술을 활용하여, 사람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최소화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서비스하는 것을 의미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과 점원이 마주하지 않고도 고객에게 서비스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무인매장 ‘아마존GO’    얼마전 아마존의 아마존GO라는 무인 매장이 미국 시애틀에 오픈되었다는 기
[Special] 언택트 마케팅 FIDELIT와 CONVENIENCE, 하나를 택하라!
2018.03.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침묵택시와 침묵쇼핑    작년3월 부러운 서비스가 일본에 등장했다. 쿄토의 미야코 택시가 침묵서비스를 도입한 것이다. 조용히 좀 쉬면서 목적지로 가려는 고객들을 위한 ‘침묵택시’다. 기사는 목적지를 묻거나 요금을 알려줄 때 그리고 승객이 먼저 말을 걸 때에만 말을 하게 되어 있다.      
[DAEHONG+] 2017 CANNE LIONS
2017.11.1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차별과 편견에 대한 재고 사회적 편견에 맞서다   올해 칸 광고제에서는 여성, 장애, 아동 등 그간 주목받지 못했던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과 편견을 허무는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글로벌 투자자문사인 State Street Global Advisors는 3월 7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뉴욕 월스트리트의 상장인 '돌진하는 황소'동상 앞에 작은 체구의 소녀 동상을 설치했다. 작은 체구이지만 양손을 허리에
[Fox senses] The Brand New Niche Travel
2016.03.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새로운 틈새 여행법   새해 달력을 받자마자 다달이 들어찬 빨간 글씨를 확인한다. 연차는 언제 쓰지? 어디로 떠나지? 수많은 고민이 떠오르는 순간. 어디를 여행하느냐보다 어디에서 묵을지를 고민해 보는 건 어떨까. 숙소를 정하면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오를 것이다. 우리가 공략하는 새로운 여행법에는 숙소에 대한 사전지식은 필수다.     자칭 타칭 여행 마니아인 회사원 A씨가 여행 계획을 짜는 순서는 다음과 같다. 1. 어디로 갈 것
[Theory Runs] 2016 TREND 취향에서 플랫폼까지
2016.01.1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취향에서 플랫폼까지   2016년에 가장 주목해야할 트렌드 화두는 취' 향' 이다. 취향에 대한 관심은 곧 자기 자신에 대한 관심이기도 하고,이는 자기중심적인 개인주의자들의 확산으로도 볼 수 있다. 취향이 중요해진건 우리가 가진 소비의 태도 변화와 함께, 삶의 태도이자 방식에도 큰 변화를 가져온다. 그만큼 취향은 아주 중요한 화두다. 취향이 2016년 라이프 트렌드의 주연이라면, 플랫폼이 비즈니스 트렌드의 주연이 된다. 글 김용섭 &
[Wide View] INNOVATION 2015년, 가장 주목할 만한 혁신들
2016.01.1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1 소셜네트워크가 이어주는 다양한 인연(因緣)들 2015년 현재, 인터넷을 사용하는 다수의 소비자들은 온라인을 통한 즉흥적인 연결과 예상치 못한 인연을 기대하고 있다. 올해 3월 듀렉스 프랑스는 실연당한 트위터 이용자들을 연결시켜주는 온라인 캠페인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듀렉스는 LoveBot이라는 트위터봇(이용자들의 트위터에 자동으로 트윗을 보내는 트위터 계정)을 만들어, 트위터 사용자들이 깨진 하트 이모티콘을 올릴 때
[by Daehong/B-Stage] 감동의 물결이 흐르다
2014.08.18 02:45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고, 45억 아시아인이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인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가 임박했다. 개폐회식을 진행하는 대홍기획은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특별한 기회를 통해 감동과 전율이 넘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 이번 대회의 이야기를 전한다. 다양한 문화와 유구한 역사, 역동적 분위기를 자랑하는 국제도시 인천은 이번 가을, 도전과 희망이 넘칠 예정이다. 제17회 아시안게임과 제11회 장애인아시아경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Research] 2016 광고회사 현황조사
* 2016년부터 ‘온라인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광고회사 현황조사와 함께 동일한 설문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료조사ㆍ정리 |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 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53개
[Research] 2017 광고회사 현황조사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14일간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 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 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63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63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6년 총 취급액은 14조 7,089억 원으로 광고회사와 매체대행사의 취급 액이
[Research] 2018 광고주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총 14일간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주 현황조사’는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75개 광고주가 설문에 참여했다.    본 조사에 참여한 75개 광고주의 2017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을 보면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Research] 2018 광고주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총 14일간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주 현황조사’는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75개 광고주가 설문에 참여했다.    본 조사에 참여한 75개 광고주의 2017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을 보면
[Research] 2017 광고회사 현황조사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14일간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 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 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63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63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6년 총 취급액은 14조 7,089억 원으로 광고회사와 매체대행사의 취급 액이
[Research] 2016 광고회사 현황조사
* 2016년부터 ‘온라인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광고회사 현황조사와 함께 동일한 설문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료조사ㆍ정리 |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 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53개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Research] 2018 광고주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총 14일간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주 현황조사’는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75개 광고주가 설문에 참여했다.    본 조사에 참여한 75개 광고주의 2017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을 보면
[Research] 2017 광고회사 현황조사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14일간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 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 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63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63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6년 총 취급액은 14조 7,089억 원으로 광고회사와 매체대행사의 취급 액이
[Research] 2016 광고회사 현황조사
* 2016년부터 ‘온라인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광고회사 현황조사와 함께 동일한 설문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료조사ㆍ정리 |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 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53개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Research] 2018 광고주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총 14일간 ‘광고주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주 현황조사’는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75개 광고주가 설문에 참여했다.    본 조사에 참여한 75개 광고주의 2017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을 보면
[Research] 2017 광고회사 현황조사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14일간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 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 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63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63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6년 총 취급액은 14조 7,089억 원으로 광고회사와 매체대행사의 취급 액이
[Research] 2016 광고회사 현황조사
* 2016년부터 ‘온라인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광고회사 현황조사와 함께 동일한 설문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료조사ㆍ정리 |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 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총 5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