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Research]2019년 매체업계 현황조사
-
2019.12.23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15일까지 총 17일간 ‘2019년 매체업계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매체사와 광고회사 매체부서, 매체전문대행사들의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해온 매체업계 현황조사는 올해 각 사별 인원현황, 주요 업부 및 실적 등에 대해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44개 매체사, 17개 광고회사 매체부서, 14개 매체대행사에서 조사에 응답했다.
-
-
[Research] 2019 BTL업계 현황조사
-
2019.08.13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6월 18일부터 7월 11일까지 총 24일 동안 'BTL업계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BTL?프로모션 전문회사와 광고회사 내 담당부서들의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매해 실시해온
BTL업계 현황조사는 올해 각사별 인원현황, 업무영역, 주요실적과 주력분야 등에 대해 진행됐다.
그 결과 13개 BTL?프로모션 전문회사, 14개 광고회사 내 프로모션 담당부서에서 조사에 응답했다.
-
-
[AD Data] 2018년 3/4월 광고비 현황
-
2018.06.18 12:00
| 광고계동향
-
-
-
AD DATA
-
2017.05.31 12:00
| 광고계동향
-
-
-
[KAI 광고경기예측지수조사] 4월 국내 광고시장‘ 봄기운’
-
2017.05.17 04:15
| KAA저널
-
4월 광고시장에 봄기운이 완연할 전망이다. 4월은 전통적인 광고 성수기이며, 특히 프리미엄 스마트폰 본격 출시가 예정돼 있어 광고경기에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는 국내 광고시장의 경기변동을 파악하기 위해 매월 조사, 발표하는 ‘광고경기 예측지수(KAI)’ 결과, 4월 종합 KAI는 128.6으로 증가세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매체별 KAI 지수는 지상파TV 110.0, 케이블TV
-
-
[KAA Focus] 맞춤형 광고로 인한 이용자 불편 개선키로
-
2017.05.17 04:06
| KAA저널
-
올해 7월부터 페이스북, 구글 등 인터넷 기업들이 이용자의 인터넷 이용 기록 등 행태정보를 이용해 맞춤형 광고를 할 경우 이용자에게 정보 수집 여부와 목적을 알려야 한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지난 2월 7일 개인정보 침해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온라인 맞춤형 광고 개인정보 보호가이드라인’을 마련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그동안 인터넷 사이트 방문, 이용 이력 등이 이용자 모르게 수집되고 이를 활용한 맞춤형 광고가 이
-
-
[KAA Focus] 2016년 국내 광고시장 규모 10조 8,831억 원
-
2017.05.17 03:44
| KAA저널
-
제일기획은 2016년 국내 총 광고비가 전년(10조 7,270억 원) 대비 1.5% 성장한 10조 8,831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케이블/종편 방송은 인기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내며 처음으로 광고시장 점유율 1위에 올랐으며, 모바일광고비 역시 40%에 가까운 성장률을 보이며 지상파TV, PC, 신문을 앞질렀다. 이 같은 변화 속에서 광고비 1위와 5위 매체의 점유율 격차는 예년 대비 줄어들어 매체 간의 경쟁이 심화되고
-
-
[News] 지구를 살리는 펜타 리더들의 임팩트 바자 그 후…
-
2017.03.07 02:26
| 펜타브리드
-
펜타브리드는 이바자와 함께 지난12월 29일 9호선 언주역 내에서 '기부왕국'을 테마로 한 오픈 바자를 성황리에 마쳤다. 펜타브리드의 그룹별 색깔과 아이디어가 물씬 담긴 크리에이티브한 바자회 운영 결과 총 500여만원이 모였으며, 수익금 전액은 '동방사회복지회'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날개달기'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등에 나누어 기부될 예정이다.
박태희 대표리더는 '리더과 방문객들의 기부 본능이 이 정도일 줄
-
-
[Office Space] 제일 말레이시아의 파워, 1+1+1=∞
-
2016.09.06 12:00
| CHEIL WORLDWIDE
-
-
-
[KAA Focus] 10명 중 6명은 페이스북 광고 본다
-
2016.08.24 12:00
| KAA저널
-
사람들은 출퇴근 할 때나 취침 전에 스마트폰을 통해 친구 혹은 지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하루 평균 40분 정도 SNS를 이용하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애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DMC미디어가 발표한 ‘2016 소셜미디어 이용행태 및 소셜 미디어 광고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1개월 이내 소셜 미디어를 경험한 인터넷 이용자들은 주 SNS를 하루 평균 41.5분 이용하며 친구 혹은 지인과의 연